‘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 주제로 한
1시간 분량 친환경 캠페인 영상 상영
수소차 ‘넥쏘’ 등장, 마케팅 효과 ‘톡톡’
1시간 분량 친환경 캠페인 영상 상영
수소차 ‘넥쏘’ 등장, 마케팅 효과 ‘톡톡’
21일(현지시각) 현대차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만든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고 있다. 현대자동차 제공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사설] 노동자 안전 뒷전 중대재해법 후퇴가 민생 대책인가 [사설] 노동자 안전 뒷전 중대재해법 후퇴가 민생 대책인가](http://flexible.img.hani.co.kr/flexible/normal/300/180/imgdb/child/2024/0116/53_17053980971276_20240116503438.jpg)

![[올해의 책] 숙제를 풀 실마리를 찾아, 다시 책으로 ①국내서 [올해의 책] 숙제를 풀 실마리를 찾아, 다시 책으로 ①국내서](http://flexible.img.hani.co.kr/flexible/normal/800/320/imgdb/original/2023/1228/20231228503768.jpg)
![[올해의 책] 숙제를 풀 실마리를 찾아, 다시 책으로 ②번역서 [올해의 책] 숙제를 풀 실마리를 찾아, 다시 책으로 ②번역서](http://flexible.img.hani.co.kr/flexible/normal/500/300/imgdb/original/2023/1228/20231228503807.jpg)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http://flexible.img.hani.co.kr/flexible/normal/212/127/imgdb/original/2025/0211/20250211501041.web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