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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쇼핑·소비자

‘라방 완판’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인기

등록 2021-08-17 12:53수정 2021-08-17 13:29

출시 기념 라이브방송 누적 시청자수 56만5천명
삼성전자 모델들이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들이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의 인기에 힘입어 이달 26일부터 9월 초까지 라이브커머스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달 말 삼성전자가 출시한 비스포크 큐커는 전자레인지·그릴·에어프라이어·토스터 등 4가지 기능을 갖춘 포인원(4-in-1) 멀티 쿠커 제품이다. 밀키트와 가정간편식(HMR) 제품 뒷면에 인쇄된 바코드를 삼성전자의 ‘스마트싱스 쿠킹’ 앱을 이용해 스캔하면 온도와 시간 등 최적의 조리값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스캔쿡’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누적 시청자 수가 56만5천명을 기록했고, 인기색상(글램 썬옐로우·글램 핑크·글램 베이지) 물량이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는 1차 라이브커머스에 이어 26일 시작하는 2차 행사 때도 구매 약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2년간 매달 3만9천원 이상 식료품을 구매하면 비스포크 큐커(출고가 59만원)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마이 큐커 플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담은 기자 sun@han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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