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명함 상품권 등장…뒤집으면 상품권 달려

등록 2006-10-02 20:36수정 2006-10-02 23:28

인터파크의 명함 상품권
인터파크의 명함 상품권
스냅경제

상품권 기능을 갖춘 명함이 선보였다.

인터파크는 2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상대방에게 부담 없는 선물까지 할 수 있어 첫 인상을 확실하게 남길 수 있는 ‘명함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존 명함 크기에 얇은 플라스틱으로 된 ‘명함 상품권’은 앞면은 이름과 소속 회사 등 명함 형태로 돼있으며, 뒷면은 명함 번호와 비밀번호가 기입돼 있다.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명함상품권 뒷면의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상품권처럼 사용할 수 있다. 명함 상품권 종류는 3000원, 5000원, 1만원 3가지다. 현재 특허청 실용신안 등록 출원 중이다. 인터파크 상품권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봉재 인터파크 문화사업팀장은 “명함 상품권은 상대방에게 자신을 각인시켜야 하는 직종인 영업사원, 보험설계사, 딜러 등의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윤영미 기자 youngmi@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