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담긴 외식, 연말 이벤트도 즐겨봐요
외식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세밑새해를 맞아 다양한 판촉 행사를 마련했다.
빕스는 창립 10돌 기념 및 연말 행사로 멕시칸 스테이크 등 새 메뉴를 주문하고 영수증에 적힌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게임기기, 영화예매권, 외식상품권 등을 선물로 준다.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는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이용자 중 선착순 2만명에게 크리스마스캐럴 시디를 선물하고, 생맥주 한잔을 시키면 한잔을 더 주는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피자헛은 이달 말까지 크러스트 속에 고급 소시지와 모차렐라 치즈를 넣은 신제품 로열크러스트를 주문하면 추첨을 통해 용평 스키장 리프트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파파존스 피자도 같은 기간에 전단지, 달력 쿠폰에 있는 일련번호를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기입하면 당첨자에게 피자 무료쿠폰이나 할인쿠폰을 준다. 라지 사이즈 이상을 주문한 손님 20명에게 뮤지컬 ‘그리스’ 입장권을 선물한다.
도미노피자는 내년 1월14일까지 신제품 치즈볼 피자 구매 고객 14명에게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를 준다.
케이에프시도 ‘황금돼지띠’ 해를 맞아 내년 1월24일까지 징거초이스 또는 스마트버켓을 구매하는 손님에게 경품 쿠폰을 나눠준 뒤 쿠폰에 있는 일련번호를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 입력한 손님 중 당첨자를 선정해 1등 10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1냥을, 2등 150명에게는 8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1돈쭝을 선물한다.
윤영미 기자
겨울 코트·점퍼 등 세일
아이파크백화점은 26~31일 ‘송년 감사세일’을 열어 겨울상품을 싸게 판다. ‘여성캐주얼 겨울품목마감전’에서는 모조에스핀, 미니멈 등 여성캐주얼 코트를 27만8천원에 판다.
백화점 5층 에어쉽 행사장에서 열리는 ‘정장 브랜드 특가상품전’에서는 남성 정장과 겨울 코트를 20만~3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7층 특설행사장에선 ‘행텐 겨울상품 총정리전’을 열어 점퍼, 오리털점퍼, 바지, 코트 등을 2만~2만5천원에 판다.
술 담가 여행권경품 도전
국순당L&B는 약재 전용 담금주 ‘담금세상 수(秀)’ 출시를 기념해 백두산 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을 걸고 담금주 콘테스트를 연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담금세상 수를 이용해 약재술을 담그고, 소개서와 제조방법을 첨부해 내년 3월10~30일 응모하면 된다. 국순당은 재료의 독창성, 제조법, 보급 가능성과 함께 맛, 향을 평가해 1등에게 백두산 4박5일 여행권 두장을 비롯해 엘지 트롬세탁기와 디지털카메라 등을 증정한다. (02)2167-9496.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