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볶음김치
풀무원은 싱글족을 겨냥한 ‘들기름에 볶아 고소한 볶음김치’를 출시했다. 잘 숙성된 천연양념 김치를 사용해 김치의 깊고 풍부한 맛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들기름과 참기름 등을 넣고 볶아 고소한 맛과 향이 난다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합성보존료나 착색료, 인공화학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았으며 100g과 190g 두 용량으로 값은 각각 1000원과 1900원이다.
애경은 봄에 어울리는 분홍색 계열 립스틱 ‘마리끌레르 해피 스마일 립스’를 출시했다. 색상은 화사한 ‘매직핑크’, 차분하고 세련된 ‘리치핑크’, 화사하고 투명한 ‘로즈핑크’ 3가지로 출시됐으며 보습력과 트리트먼트 기능을 강화해 입술이 건조해지는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쪽은 강조했다. 값은 개당 1만6천원이다.
한국쓰리엠은 눈부심 방지 스탠드 쓰리엠 파인룩스의 신제품 ‘모던 에디션’을 내놨다.
제품은 쓰리엠의 특허 기술인 편광여과패널을 장착한 눈부심 방지 기능으로 사무직 종사자들의 눈의 피로를 완화하도록 했다. 또한 스탠드 몸체에 단을 추가해 넓은 조명 반경뿐 아니라 자유로운 각도 조절 기능도 갖췄다. 색은 유광의 흰색과 무광의 검정색 두가지로 출시됐으며, 값은 9만9천~13만원이다.
자연원은 17종의 야채를 먹기 편하게 농축한 ‘생활N야채’와 항산화성분 폴리페놀을 함유한 ‘생활N베리’를 출시했다. 생활N야채는 유기농 당근과 유기농 토마토, 양상추, 시금치 등 유기농 야채즙을 95% 이상 함유했고 비농축환원(NFC) 채소즙을 사용해 맛이 텁텁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생활N베리는 라즈베리, 크랜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에 체리와 포도를 더해 향미가 좋다. 값은 100㎖ 1병에 1200원이다.
애경 립스틱
쓰리엠 파인룩스
자연원 생활N야채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