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맛난 밥도 먹고 멋진 선물도 받고

등록 2007-05-02 19:49

패밀리레스토랑, 어린이날 행사 풍성
패밀리레스토랑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열대테마 레스토랑 카후나빌 센트럴씨티점은 어린이날 어린이들에게 마술사 분장을 해주고 다양한 테이블 매직을 선보인다. 음악에 맞춰 현란한 마이클잭슨 무대 마술쇼 시간도 선사한다. 카후나빌 전 매장에선 어린이 동반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카후나빌 키즈메뉴(1만1200원) 무료 시식권을, 40명을 추첨해서 뮤지컬 동화 〈오! 해피대디〉 2인 초대권을 증정한다.

베니건스에서는 서울·경기 지역의 가족 방문이 많은 매장을 중심으로 ‘어린이 그림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 유어 드림※장래 희망을 그려보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어린이 그림 대회는 가족과 함께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미래의 꿈을 담은 아이들의 작품은 매장 입구에 전시되며, 매장별 우수작 5점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아웃백스테이크는 5월 한 달간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어린이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다음 방문 때 사용할 수 있는 어린이메뉴 무료쿠폰을 준다. 어린이날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어린이들에게는 예쁜 풍선을 나눠주고 사진도 찍어준다. 또 유치원의 신청을 받아 어린이들을 아웃백 매장으로 초청해 호주의 문화와 음식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주고 식사까지 제공하는 ‘아웃백 키드투어’도 진행한다.

오므라이스 전문 레스토랑 오므토 토마토는 ‘내가 키운 토마토가 최고’ 이벤트를 준비했다. 어린이날 오므토 토마토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 중 선착순 3천명에게 방울토마토 화분을 증정한다. 아이들은 토마토를 키우면서 꼼꼼히 관찰일기를 작성함으로써 관찰력을 키울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연 친화적인 경험도 할 수 있다. 토마토 화분 관찰일기를 작성해 8월 말까지 오므토 토마토에 재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신선한 과일을 갈아 만든 ‘과일에이드’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T.G.I.프라이데이스는 5월 한달 동안 어린이들의 최고 인기 캐릭터로 만든 캐로로 중사 캐릭터 시계, 로고 색연필, 키드밀 쿠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결제금액과 상관없이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되고 스크래치 카드에 포함된 경품을 어린이들에게 선물한다.

윤영미 기자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