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 ‘칸타타’
롯데칠성음료는 원두커피 ‘칸타타’를 새로 내놨다. ‘칸타타’는 세계 유명 산지의 고급 아라비카종 원두만을 블렌딩한 제품이다. 우유와 설탕을 넣은 ‘프리미엄 블렌드’, 설탕만 넣은 ‘스위트 블랙’, 오리지널 원두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블랙’으로 구성했다.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과정인 배전과 분쇄, 추출 방식에서 배전 후 3일 이내, 분쇄 후 24시간 이내 추출한 원두만을 드립방식으로 직접 내렸다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175㎖ 800원, 275㎖ 1500원.
웅진식품이 소아전문 한의원인 함소아 한의원과 제휴해 ‘소아한방 건강식품’을 출시했다. 함소아 한의원의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된 소아한방 건강식품은 국산 한방원료를 사용했으며, 아이들이 먹기 좋게 맛과 향을 개선했다. 성장발육과 두뇌발달 두 가지 종류가 나왔으며, 연령대에 따라 젤리, 액상, 분말형으로 세분화돼 있다. 제품을 구입하면 ‘생활건강 컨설턴트’가 정기적으로 아동의 건강진단 및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격은 한달 분량이 10만원선.
매일유업 치즈 전문회사 상하 는 ‘맛있는 비타치즈’를 5일 출시한다. 이 치즈에는 아이들의 성장에 필요한 비타민 A·B1·D3·E가 일일 권장량에 가깝게 들어 있다. 아이들의 순한 입맛에 맞게 자극적인 짠 맛을 완화한 자연치즈 플레인 맛과 천연딸기과즙을 넣은 달콤한 딸기 맛, 요구르트를 가미한 새콤한 요구르트 맛 3종류가 있다. 8개들이 한 팩이 2800원이다.
‘소아한방 건강식품’
‘맛있는 비타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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