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짜낸 100% 주스’
자연원은 국산 친환경 과일을 사용한 ‘갓 짜낸 100% 주스’를 선보였다. 밀양 얼음골 사과, 제주 무농약 감귤 등의 과일을 잘 씻어 씨를 뺀 뒤 짜낸 제품으로 물이나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고 회사는 밝혔다. 사과, 배, 감귤 등 3가지 종류가 있으며 가격은 7900원(1000㎖)이다.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은 화장을 오래 지속시키는 ‘뷰티크레딧 러블리 큐텐 메이크업 프라이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이 뭉치거나 번지는 현상을 방지하는 새로운 유형의 메이크업 베이스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가격은 7800원(40㎖)이다.
유니베라는 홍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홍삼액골드’를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생리 활성 성분을 전달하는 액티브알로에와 가시오가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홍삼의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 준다고 회사는 밝혔다. 두달치인 60포(1포당 35㎖)가 들어있는 한 박스 가격은 48만원이다.
엘지생활건강은 지성피부 관리를 위한 ‘오휘 퓨어 퍼펙션 5종’을 출시했다. 항트러블 물질인 ‘발아콩 추출물’이 들어있어 뾰루지나 여드름이 생긴 뒤 남는 상처를 완화시켜 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스킨, 에센스, 크림, 모공 전용 관리제품, 트러블 부위 전용 관리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스킨이 4만원이며, 나머지 제품들은 각각 5만5천원씩이다.
‘뷰티크레딧 러블리 큐텐 메이크업 프라이머’
‘홍삼액골드’
‘오휘 퓨어 퍼펙션 5종’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