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 스텐소독기’
아가방앤컴퍼니는 젖병 소독기 ‘보노 스텐소독기’를 출시했다. 가열 방식의 젖병 소독기로 찜기능까지 갖췄으며 최대 7개의 젖병과 젖꼭지를 한번에 소독할 수 있다. 또 소독이 끝나면 멜로디가 울려 젖병을 태우는 일을 방지한다고 회사는 밝혔다. 가격은 6만8천원.
해태유업과 덴마크우유가 합쳐져 만든 동원데어리푸드는 ‘소와 나무 우유’를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갓 출산한 소의 초유가 들어 있다. 초유는 면역 강화와 성장에 도움을 주는 물질이 함유돼 있어 건강에 좋다고 회사 쪽은 강조했다. 가격은 1950원(930㎖)이다.
애경의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포튠은 ‘블랙 라인’과 ‘화이트 라인’을 내놓았다. 블랙 라인은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조절하고 화이트 라인은 화이트닝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블랙 라인에는 스킨(1만8천원), 플루이드(2만4천원), 스크럽 폼(1만5천원), 마스크팩(1만5천원)이 있으며 화이트 라인은 스킨(2만3천원), 플루이드(2만6천원), 자외선 차단제(2만3천원), 클렌징 폼(1만5천원)으로 구성됐다.
동아오츠카는 콩과 말린 과일로 만든 바 타입 식품 ‘소이조이’를 출시했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오븐에서 구워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쪽은 밝혔다. 건포도·아몬드, 카카오·오렌지, 애플, 산사자 등 4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각각 1000원이다.
‘소와 나무 우유’
포튠 ‘블랙 라인’과 ‘화이트 라인’
‘소이조이’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