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기 망사 5부 포대기’
유아용품 전문업체인 이에프이의 유아복 브랜드 프리미에쥬르는 ‘부기 망사 5부 포대기’를 출시했다. 폴리에스테르 100%의 망사로 만들어져 가볍고 통풍이 잘된다. 회사는 여름용 포대기가 가볍고 길이가 짧아 위험할 수 있지만 이 제품은 안쪽에 다리를 끼울 수 있는 벨트식 안장을 부착해 안전하다고 밝혔다. 가격은 4만7천원이다.
헨켈홈케어코리아의 바퀴살충제 브랜드인 컴배트가 ‘컴배트파워 내츄럴데코’ 베이트를 내놓았다. 기존 정사각형 베이트의 절반 크기인 직사각형 베이트 슬림형도 포함돼, 구석진 공간에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입구 디자인을 돌기모양으로 바꿔 바퀴벌레의 접근이 더 쉽도록 개선했다. 가격은 큰 바퀴용(8개입)이 9천원대이고 작은 바퀴용(12개입)은 7천원대다.
샤니는 양파를 이용한 건강 음료인 ‘닥터 어니언’을 내놓았다. 양파 특유의 냄새와 매운 맛을 제거하고, 100% 국산 양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가격은 200㎖짜리 한 병이 900원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레몬 과즙이 함유된 음료인 ‘델몬트 레몬에이드’를 내놓았다. 탄산을 넣지 않아 자극이 덜하다고 회사는 밝혔다. 병(180㎖, 800원), 캔(240㎖, 600원), 페트(1.5ℓ, 2000원) 등 세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컴배트파워 내츄럴데코’
‘닥터 어니언’
‘델몬트 레몬에이드’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