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s BEFL Program
한겨레 소비자 히트상품 조사
[영어교육] Yoon's BEFL Program
미국 공교육 한국에서 영어교육전문기업 윤선생영어교실의 윤스 비이에프엘 프로그램(Yoon's BEFL Program)은 미국 국제영어교육센터(EECI)와 윤선생영어교실 국제영어교육연구소가 공동개발한 영어교육 전문 프로그램이다. 미국 초등학교 공교육에서 정규교과 과정으로 채택된 파닉스 학습법을 한국 상황에 맞게 발전시킨 것으로, 의사소통·책읽기·학과목·시험대비 프로그램 등을 담고 있다. 듣기·말하기·읽기·쓰기의 모든 분야에서 영어실력을 균형있게 향상시켜 학교성적과 토익·토플 대비는 물론 평생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자는 목적이다. 또 오프라인 학습을 지원하는 온라인 진도관리 및 평가 서비스 베플리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타운하우스] 파밀리에
단독·아파트 장점 모아 최근 타운 하우스가 아파트를 넘어 미래의 주거문화를 이끌어갈 주거 형태로 주목받고 있다.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갖춘 타운 하우스는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풍부한 자연환경 속에서 생활하면서 이웃과의 공동체 형성에도 장점이 있다. 경기도 고양시 행신2지구에서 신동아건설이 분양하는 ‘파밀리에 타운하우스’는 서울과 4km, 서울 도심과 12km 밖에 떨어지지 않은 근거리·도심형 타운 하우스다. 복선화 공사 중인 경의선, 케이티엑스 행신역에서 가깝고 지하철 3호선 화정역도 차량으로 5분 거리다. 일산보다도 서울에 가까운 곳에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영어 학원] 잉글리쉬 무무
교사가 직접 챙긴다
잉글리쉬 무무는 마을학습관 시스템과 관련 프로그램들을 도입해 영어교육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읽고 쓰기 중심의 영어교육 프랜차이즈다. 학생들이 매일 학습관에 와서 주어진 프로그램을 따라 자기주도형 학습을 하면, 교사가 학습진도를 점검하고 공부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학습방법으로 공부하는 습관을 붙여주고, 능동적인 학습태도를 복돋워주는 것이다. 모두 4년 과정의 학습시스템의 뼈대는 수준별 교재, 교사 감독기능 강화, 개인성취도에 따른 학습진행, 주 5일 개별학습, 매일 5회 이상 점검, 교사의 설명 최소화 및 다양한 과업 수행 등으로 짜여 있다.
[생명보험] 무배당 고객삼천만 보장보험
계약 10만건 넘본다 농협 ‘무배당 고객삼천만보장보험’은 지난 3월 출시된 뒤 매달 1만5천건 가량 지속적으로 계약 건수를 기록하고 있는 히트상품이다. 이 추세대로 가면 올해 말까지 10만건을 넘기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상품은 사망 원인에 관계없이 무조건 정해진 보험금을 지급하는 점에서 종신보험과 같지만, 본인의 보장자산이 가장 필요한 시기까지만 보장이 되도록 설계됐기 때문에 보험료가 종신보험에 비해 저렴한 게 장점이다. 꼭 필요한 일반사망 외에 핵심 특약(가족수입, 재해보장, 재해입원, 질병입원, 수술, 암진단 및 치료, 재해골절, 11대 성인병 치료 등)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도록 짜였다.
[영상 전화] SHOW
50만 가입자들의 ‘쇼’ “쇼를 하라”라는 유행어와 함께 새로운 통신 문화를 이끌고 있다. 3세대 통신 서비스로 영상 통화를 기본으로 하면서 빠른 속도의 데이터 전송 능력을 구현해 소비자를 대번에 사로잡았다. 지난해 6월 3세대 통신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2월까지 6만여 명에 지나지 않던 가입자가 지난 3월 전국 서비스가 가능한 ‘쇼’ 브랜드를 출시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 지 두달 만에 50만명을 넘어섰다. 할인 혜택 같은 서비스를 비유하며 극장 등지에서 ‘쇼’를 하는 티브이 광고도 함께 인기몰이를 했다. 쇼는 현재 108개국에서 국내 휴대폰 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는 자동로밍이 가능하고, 36개국에선 영상통화도 된다.
[클렌징] 포인트 오리엔탈 한
한방성분으로 깨끗하게 맨 얼굴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제품도 다양화·세분화하고 있다. 애경의 ‘포인트 오리엔탈 한’은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중요하다’라는 광고 카피로 유명한 클렌징 화장품 ‘포인트’의 한방성분 라인이다.지난해 말부터 애경은 보습, 모공케어, 트러블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클렌징 라인 5가지를 선보이고 있다. ‘포인트 오리엔탈 한’ 라인은 동의보감에 기록된 한방성분으로 만든 마사지 크림, 시트 마스크,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필링 젤, 클렌징 로션, 클렌징 크림 7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 라인에서 주로 사용된 청열보윤진액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열을 내려주고 건조를 일으키는 차가운 성질을 다스려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아파트] 신안실크밸리
좋은 이웃 살핀다 신안건설산업이 고급스럽고 품위 있는 공동주택을 지향하며 내놓은 브랜드이다. 경기도 김포, 인천 원당지구, 광주 수완지구 등지에서 차별화된 단지설계로 성공적인 분양을 마쳐 눈길을 끌었다. 신안은 아파트 자체의 품질과 함께 주변 부대시설에 대한 입주민들의 관심을 미리 파악해 단지 주변에 유치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경기 파주시 아동동에서 전원형 대단지 주거시설로 모두 1009가구를 분양해 주목을 받고 있다. 497만평의 파주 운정 새도시, 출판문화 정보화 산업단지, 헤이리 예술인 마을과 가깝다. 신안건설은 1978년 창립돼 이제껏 모두 1만5천가구의 주택을 공급했다. 2000년 우수주택문화상, 2002년 은탑산업훈장, 2005년 제9회 살기좋은 아파트 우수상, 2006년 그린주거문화 대상 등을 받았다.
[실용서] GOOD MPORNING 나를 바꾸는 아침
‘잃어버린 아침’ 되찾기 <굿모닝-나를 바꾸는 아침>은 아침이 가진 에너지와 여유를 누릴 수 방법 52가지를 담은 책이다. 알람시계에 맞춰 ‘벌떡’ 일어나고, 아침밥도 거른 채 만원전철에 몸을 부대끼며 일터나 학교로 나가는 현대인들에게 ‘잃어버린 아침’을 되찾는 방법을 전해주는 이 책은 올해 초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종합순위 10위권을 기록했다. 아침햇살과 좋아하는 음악으로 눈을 뜨고, 아로마 향으로 교감신경을 깨우고, 아침 샤워로 온몸의 촉각을 자극할 것 등 이 책이 소개하는 방법을 일주일에 한가지씩 습관화하면, 일년 안에 52가지의 좋은 아침습관을 얻을 수 있다. 책에는 60일 동안 자신의 아침을 기록하며 점진적으로 생활을 바꿀 수 있도록 돕는 ‘워크북’이 붙어 있으며, 아침을 깨우는 힐링 음악, 아침에 마시면 더 좋은 아로마 티 등도 소개하고 있다.
[정수기] 이과수 얼음정수기
얼음과 정수 한꺼번에 청호나이스 ‘이과수’ 얼음정수기는 냉수·정수·온수 등 다양한 온도의 물에다 얼음까지 얻을 수 있는 기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업계 처음으로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해 전기 소비량을 대폭 줄였다. 또 독립된 취수 통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정수·냉수·온수가 섞이지 않아 취수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된다. 디자인도 독특하다. 기능 조작부에 고급 에어컨이나 휴대전화 단말기에 다는 ‘터치 센서’를 적용했다. 블랙, 와인, 화이트 등 다양한 색깔의 제품으로 정수기에도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를 도입했다. 대여 가격을 월 4만원대로 낮게 책정해 고객의 부담을 크게 던 것도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정수기를 구매하기보다는 사용하는 쪽으로 바뀌고 있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발맞춘 것이 성공 요인이라는 평가다.
미국 공교육 한국에서 영어교육전문기업 윤선생영어교실의 윤스 비이에프엘 프로그램(Yoon's BEFL Program)은 미국 국제영어교육센터(EECI)와 윤선생영어교실 국제영어교육연구소가 공동개발한 영어교육 전문 프로그램이다. 미국 초등학교 공교육에서 정규교과 과정으로 채택된 파닉스 학습법을 한국 상황에 맞게 발전시킨 것으로, 의사소통·책읽기·학과목·시험대비 프로그램 등을 담고 있다. 듣기·말하기·읽기·쓰기의 모든 분야에서 영어실력을 균형있게 향상시켜 학교성적과 토익·토플 대비는 물론 평생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자는 목적이다. 또 오프라인 학습을 지원하는 온라인 진도관리 및 평가 서비스 베플리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파밀리에
단독·아파트 장점 모아 최근 타운 하우스가 아파트를 넘어 미래의 주거문화를 이끌어갈 주거 형태로 주목받고 있다.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파트의 편리함을 갖춘 타운 하우스는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풍부한 자연환경 속에서 생활하면서 이웃과의 공동체 형성에도 장점이 있다. 경기도 고양시 행신2지구에서 신동아건설이 분양하는 ‘파밀리에 타운하우스’는 서울과 4km, 서울 도심과 12km 밖에 떨어지지 않은 근거리·도심형 타운 하우스다. 복선화 공사 중인 경의선, 케이티엑스 행신역에서 가깝고 지하철 3호선 화정역도 차량으로 5분 거리다. 일산보다도 서울에 가까운 곳에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잉글리쉬 무무
교사가 직접 챙긴다
잉글리쉬 무무는 마을학습관 시스템과 관련 프로그램들을 도입해 영어교육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읽고 쓰기 중심의 영어교육 프랜차이즈다. 학생들이 매일 학습관에 와서 주어진 프로그램을 따라 자기주도형 학습을 하면, 교사가 학습진도를 점검하고 공부하는 것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학습방법으로 공부하는 습관을 붙여주고, 능동적인 학습태도를 복돋워주는 것이다. 모두 4년 과정의 학습시스템의 뼈대는 수준별 교재, 교사 감독기능 강화, 개인성취도에 따른 학습진행, 주 5일 개별학습, 매일 5회 이상 점검, 교사의 설명 최소화 및 다양한 과업 수행 등으로 짜여 있다.
무배당 고객삼천만 보장보험
계약 10만건 넘본다 농협 ‘무배당 고객삼천만보장보험’은 지난 3월 출시된 뒤 매달 1만5천건 가량 지속적으로 계약 건수를 기록하고 있는 히트상품이다. 이 추세대로 가면 올해 말까지 10만건을 넘기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상품은 사망 원인에 관계없이 무조건 정해진 보험금을 지급하는 점에서 종신보험과 같지만, 본인의 보장자산이 가장 필요한 시기까지만 보장이 되도록 설계됐기 때문에 보험료가 종신보험에 비해 저렴한 게 장점이다. 꼭 필요한 일반사망 외에 핵심 특약(가족수입, 재해보장, 재해입원, 질병입원, 수술, 암진단 및 치료, 재해골절, 11대 성인병 치료 등)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도록 짜였다.
SHOW
50만 가입자들의 ‘쇼’ “쇼를 하라”라는 유행어와 함께 새로운 통신 문화를 이끌고 있다. 3세대 통신 서비스로 영상 통화를 기본으로 하면서 빠른 속도의 데이터 전송 능력을 구현해 소비자를 대번에 사로잡았다. 지난해 6월 3세대 통신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난 2월까지 6만여 명에 지나지 않던 가입자가 지난 3월 전국 서비스가 가능한 ‘쇼’ 브랜드를 출시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 지 두달 만에 50만명을 넘어섰다. 할인 혜택 같은 서비스를 비유하며 극장 등지에서 ‘쇼’를 하는 티브이 광고도 함께 인기몰이를 했다. 쇼는 현재 108개국에서 국내 휴대폰 번호를 그대로 사용하는 자동로밍이 가능하고, 36개국에선 영상통화도 된다.
포인트 오리엔탈 한
한방성분으로 깨끗하게 맨 얼굴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제품도 다양화·세분화하고 있다. 애경의 ‘포인트 오리엔탈 한’은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중요하다’라는 광고 카피로 유명한 클렌징 화장품 ‘포인트’의 한방성분 라인이다.지난해 말부터 애경은 보습, 모공케어, 트러블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클렌징 라인 5가지를 선보이고 있다. ‘포인트 오리엔탈 한’ 라인은 동의보감에 기록된 한방성분으로 만든 마사지 크림, 시트 마스크,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필링 젤, 클렌징 로션, 클렌징 크림 7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 라인에서 주로 사용된 청열보윤진액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열을 내려주고 건조를 일으키는 차가운 성질을 다스려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신안실크밸리
좋은 이웃 살핀다 신안건설산업이 고급스럽고 품위 있는 공동주택을 지향하며 내놓은 브랜드이다. 경기도 김포, 인천 원당지구, 광주 수완지구 등지에서 차별화된 단지설계로 성공적인 분양을 마쳐 눈길을 끌었다. 신안은 아파트 자체의 품질과 함께 주변 부대시설에 대한 입주민들의 관심을 미리 파악해 단지 주변에 유치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경기 파주시 아동동에서 전원형 대단지 주거시설로 모두 1009가구를 분양해 주목을 받고 있다. 497만평의 파주 운정 새도시, 출판문화 정보화 산업단지, 헤이리 예술인 마을과 가깝다. 신안건설은 1978년 창립돼 이제껏 모두 1만5천가구의 주택을 공급했다. 2000년 우수주택문화상, 2002년 은탑산업훈장, 2005년 제9회 살기좋은 아파트 우수상, 2006년 그린주거문화 대상 등을 받았다.
GOOD MORNING 나를 바꾸는 아침
‘잃어버린 아침’ 되찾기 <굿모닝-나를 바꾸는 아침>은 아침이 가진 에너지와 여유를 누릴 수 방법 52가지를 담은 책이다. 알람시계에 맞춰 ‘벌떡’ 일어나고, 아침밥도 거른 채 만원전철에 몸을 부대끼며 일터나 학교로 나가는 현대인들에게 ‘잃어버린 아침’을 되찾는 방법을 전해주는 이 책은 올해 초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종합순위 10위권을 기록했다. 아침햇살과 좋아하는 음악으로 눈을 뜨고, 아로마 향으로 교감신경을 깨우고, 아침 샤워로 온몸의 촉각을 자극할 것 등 이 책이 소개하는 방법을 일주일에 한가지씩 습관화하면, 일년 안에 52가지의 좋은 아침습관을 얻을 수 있다. 책에는 60일 동안 자신의 아침을 기록하며 점진적으로 생활을 바꿀 수 있도록 돕는 ‘워크북’이 붙어 있으며, 아침을 깨우는 힐링 음악, 아침에 마시면 더 좋은 아로마 티 등도 소개하고 있다.
이과수 얼음정수기
얼음과 정수 한꺼번에 청호나이스 ‘이과수’ 얼음정수기는 냉수·정수·온수 등 다양한 온도의 물에다 얼음까지 얻을 수 있는 기능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업계 처음으로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생산하는 기술을 개발해 전기 소비량을 대폭 줄였다. 또 독립된 취수 통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정수·냉수·온수가 섞이지 않아 취수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된다. 디자인도 독특하다. 기능 조작부에 고급 에어컨이나 휴대전화 단말기에 다는 ‘터치 센서’를 적용했다. 블랙, 와인, 화이트 등 다양한 색깔의 제품으로 정수기에도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를 도입했다. 대여 가격을 월 4만원대로 낮게 책정해 고객의 부담을 크게 던 것도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정수기를 구매하기보다는 사용하는 쪽으로 바뀌고 있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발맞춘 것이 성공 요인이라는 평가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