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돼지코’
코멕스산업은 친환경 재질의 음식 덮개 ‘복돼지코’ 리뉴얼 제품을 내놓았다. 식탁의 음식 덮개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랩 대용으로 오래 쓸 수 있어 경제적이고 편리하다. 또 친환경소재인 폴리프로필렌으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뚜껑 안쪽에 홈이 있어 그릇의 크기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가격은 3종세트 2800원이다.
엔제리너스커피는 밤·고구마·호박 등을 주원료로 한 엔제린라떼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가을 열매와 채소, 그리고 유지방함량 0.02% 이하의 무지방 우유를 원료로 한 이색 웰빙 음료다. 엔제린라떼 3종은 각각 따뜻한 맛과 시원한 맛 2가지로, 레귤러 사이즈 기준 가격은 4500원이다.
엘지생활건강은 주위 도움 없이 혼자서도 쉽고 빠르게 모발 염색을 할 수 있는 더블리치 ‘샴푸하듯 쉽게 혼자하는 염색’을 출시했다. 젤 제형으로서 손으로 샴푸하듯 모발 구석구석에 잘 발라주고 양치질 등을 하면서 5분 정도만 기다렸다 헹궈내면 새치염색이 완성된다. 회사쪽은 모발 성분인 멜라닌이 들어있는 오징어 먹물을 함유했으며 내용물이 흐르지 않아 불편함 없이 기다릴 수 있다고 밝혔다. 1회분 4900원, 2회분 9200원.
엔제린라떼 신제품
더블리치 ‘샴푸하듯 쉽게 혼자하는 염색’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