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미니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
테팔은 ‘미니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를 내놓았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이 돋보이는 용량 0.8ℓ짜리 무선 주전자다. 물 한잔을 30초 만에 끊여내는 초고속 가열방식이며, 물 주입구에는 먼지방지 뚜껑과 이물질 거름용 필터를 장착해 더욱 위생적이다. 물이 다 끓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된다. 투명 수위표시기도 양면에 장착돼 있으며 바닥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7만4500원.
아모레퍼시픽은 고급 차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설록 잎차 피라미드’ 10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티백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 잎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삼각 피라미드 여과지를 통해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순수 녹차에서부터 허브, 꽃, 과일 등을 담은 블렌디드 티까지 다양한 맛의 차를 즐길 수 있다. 10개들이 4500원.
락앤락은 보관의 효율성을 더 강화한 진공 밀폐기 ‘스마트 세이버 핸디’를 선보였다. 진공 스마트 세이버 핸디 본체 1개, 지퍼 진공백 1.5ℓ(15개), 3ℓ(10개), 3.5ℓ(5개), 진공 유리병 1.5ℓ(3개) 등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진공버튼 하나만으로 내용물이 공기와 접촉하는 것을 차단해 음식을 더욱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가격은 8만7800원.
아모레퍼시픽 설록잎차
락앤락 스마트 세이버 핸디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