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스피드 011’ 계승하는 SKT의 대표 아이콘

등록 2007-12-17 17:45

이동통신서비스 T
이동통신서비스 T
2007 하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이동통신서비스 T

에스케이텔레콤(SKT)이 2006년 7월 그동안 우리나라 이동전화 시장의 상징처럼 여겨지던 ‘스피드 011’을 계승해 만든 새 브랜드가 바로 ‘T’다.

최고의 통신기술로 고객과 접속한다는 뜻으로, ‘통신(Telecom)’과 ‘기술(Technology)’, ‘최고(Top)’, ‘믿음(Trust)’의 영문 첫 글자를 따서 만들었다.

‘최고의 통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롭고 다양한 가치를 창조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에스케이텔레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에스케이텔레콤은 이를 통해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부터 2세대 디지털 이동전화에 이어 영상통화로 대표되는 3세대 이동통신(WCDMA)에서도 시장을 주도하는 통신업체란 이미지를 굳히고 있다.

에스케이텔레콤은 이를 ‘모바일 라이프’의 대표 아이콘으로 키워, 고객의 일상 속으로 파고들 계획이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