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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쇼핑·소비자

최신 기술·미래지향적 분위기로 젊은 층에 어필

등록 2007-12-17 17:56

이동통신 단말기 애니콜
이동통신 단말기 애니콜
2007 하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이동통신 단말기 애니콜

삼성전자의 애니콜 ‘UFO폰’은 초고속 다운로드가 가능한 최신 기술을 앞세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7.2Mbps 속도의 초고속 제품의 특성을 브랜드 마케팅에 성공적으로 접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휴대전화도 튜닝할 수 있다는 ‘컬러재킷폰’의 뒤를 이어 디자인 측면에서도 성공작으로 꼽힌다.

휴대폰 액정 전면부를 광택 처리한 ‘액정 증착 기술’을 통해, UFO폰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미래지향적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마케팅에서도 단연 돋보였다.

티저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올린 뒤 제품 자체를 모델로 등장시켜 공상과학 영화 같은 첨단 분위기로 젊은 층에 어필했다.

이 제품은 애니콜의 새 브랜드 슬로건 ‘토크(Talk) 플레이(Play) 러브(Love)’ 콘셉트를 적용한 첫 제품이다. 신세대 가수들이 등장하는 뮤직드라마 마케팅 역시 신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젊은 층한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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