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새싹&씨앗
매일유업이 건강우유 ‘새싹&씨앗’을 내놨다. 색소와 설탕을 넣지 않고, 지방·칼로리·당 함량을 최소화하는 대신, 야채 새싹과 곡물, 씨앗을 넣은 웰빙우유다. 브로콜리·알팔파·양배추 등 6종의 야채 새싹과 해바라기씨·호박씨·현미 등 15종의 곡물과 씨앗을 적절히 혼합해 담백한 맛을 내며,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거뜬하다고 한다. 우유 속에 든 곡물과 새싹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용기에 담았다. 750㎖들이 2000원, 300㎖ 1200원.
애경이 ‘루나 보니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보니메이크업은 화장품을 문지르는 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톡톡 두드리면서 하는 이른바 ‘톡톡 화장법’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밀착감 있게 달라붙어 주름도 가려주고 탱글탱글한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제품 용기도 톡톡 화장법에 적합하도록 메이크업 도구처럼 디자인됐다. 피팅 파운데이션, 파워 듀얼 컨실러, 프리즘 브라이트너, 스킨 파우더, 아이 포인터 등 9종 세트에 9만9천원.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인 해피바스가 ‘내츄럴 베이비’ 라인을 출시했다. 아기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정제된 유기농 원료인 캐모마일과 해바라기씨 오일, 카렌듈라 성분을 함유해 풍부하고 깊은 보습효과를 주며,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있다고 한다. ‘인텐시브 모이스처 로션·크림’ 4종과 ‘퓨어 모이스처 오일·로션·크림’ 5종 등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애경 루나 보니 메이크업
해피바스 내츄럴 베이비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