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어묵 브랜드 대림선(鮮)이 엄마의 정성을 담아 만든 ‘계란옷 명태전’을 출시했다. 두툼한 명태 통살로 만들어 맛이 한층 신선하고 담백하며 달걀 옷이 입혀 있어 부드러운 전통 명태전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약 4분간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굽기만 하면 돼 신속하고 간편하게 명태전을 요리할 수 있다. 600g 6900원.
대상 청정원은 국내산 쌀과 보리를 주원료로 한 ‘쌈 싸 먹고 무쳐 먹는 우리 보리 생된장’과 ‘미소장국 우리 쌀 된장’ 2종을 선보였다. ‘우리 보리 생된장’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산 보리를 31.3% 함유해 맛의 담백함을 높였다. 가격은 450g 3800원. ‘우리 쌀 된장’은 국산 쌀이 29.3% 들어간 미소장국 전용 된장으로 물에 잘 풀어져 뜨거운 물만 부으면 미소장국이 될 정도로 간편하다. 가격은 450g 4800원.
파인디지털은 45만 단어의 음성인식이 가능한 내비게이션인 ‘파인드라이브 바이오’를 내놨다. 이 제품은 자체 음성인식 기술을 적용해 운전자의 음성만으로도 목적지를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위성 티유 디엠비(TU DMB) 3년 완전 무료 이용권을 포함해 2G 패키지 49만9000원, 4G 패키지는 54만9000원이다.
대상 청정원
파인디지털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