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무)스마트업 인베스트 변액보험
[2008 하반기 소비자 히트상품]
ING생명 (무)스마트업 인베스트 변액보험 지난 4월 선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이엔지(ING)생명의 무배당 ‘스마트업인베스트 변액연금보험’은 가입 후 매년 계약해당일에 투자수익률 상승 시에는 최저 보증금액을 올려주고, 한번 올라간 최저 보증금액은 투자수익률이 하락해도 떨어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등락을 거듭하는 주식장세에도 안심하고 은퇴설계 및 각종 자금마련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는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의 변액 상품이 가지지 못한 상품의 특성으로 상반기 보험시장에서 변액연금 시장을 주도하는 계기가 됐다. 이 상품은 첫 선을 보인 이후, 3개월여 만에 고객 1만명을 돌파했고, 상반기 초회보험료 누적실적 약 74억원을 웃돌았다.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의 기대와 맞아떨어진 것으로 글로벌 선진 금융 노하우와 통합적인 마케팅의 결과라고 회사쪽은 설명했다.
ING생명 (무)스마트업 인베스트 변액보험 지난 4월 선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아이엔지(ING)생명의 무배당 ‘스마트업인베스트 변액연금보험’은 가입 후 매년 계약해당일에 투자수익률 상승 시에는 최저 보증금액을 올려주고, 한번 올라간 최저 보증금액은 투자수익률이 하락해도 떨어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등락을 거듭하는 주식장세에도 안심하고 은퇴설계 및 각종 자금마련 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는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기존의 변액 상품이 가지지 못한 상품의 특성으로 상반기 보험시장에서 변액연금 시장을 주도하는 계기가 됐다. 이 상품은 첫 선을 보인 이후, 3개월여 만에 고객 1만명을 돌파했고, 상반기 초회보험료 누적실적 약 74억원을 웃돌았다. 안정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의 기대와 맞아떨어진 것으로 글로벌 선진 금융 노하우와 통합적인 마케팅의 결과라고 회사쪽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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