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2008 하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설화수는 국내 최초로 정통 한방 이론에 따른 전문 한방 화장품이다. 한국의 전통 사상과 한방에 근거한 제품으로 성분에서 디자인까지 한국의 전통미가 살아 숨쉬는 브랜드다. 한방 미학은 자연과 사람, 마음과 몸을 따로 생각하지 않는다. 2002년부터 2007년까지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로부터 여성 기초화장품 브랜드파워 1위로 인증받기도 했다. 또 다국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지수 조사에서도 2004년과 2005년에 2년 연속 여성 기초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고, 2007년엔 ‘소비자가 뽑은 세계 명품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수입브랜드들과도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특히 수입 화장품 브랜드와 각축을 벌이는 백화점에서도 단일 브랜드 매출 1위를 지키며 한국화장품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다. 2004년 9월 홍콩에 진출해 고급 부티크 숍과 호텔 등에 입점해 호평을 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설화수는 국내 최초로 정통 한방 이론에 따른 전문 한방 화장품이다. 한국의 전통 사상과 한방에 근거한 제품으로 성분에서 디자인까지 한국의 전통미가 살아 숨쉬는 브랜드다. 한방 미학은 자연과 사람, 마음과 몸을 따로 생각하지 않는다. 2002년부터 2007년까지 연속으로 한국능률협회로부터 여성 기초화장품 브랜드파워 1위로 인증받기도 했다. 또 다국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지수 조사에서도 2004년과 2005년에 2년 연속 여성 기초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고, 2007년엔 ‘소비자가 뽑은 세계 명품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수입브랜드들과도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특히 수입 화장품 브랜드와 각축을 벌이는 백화점에서도 단일 브랜드 매출 1위를 지키며 한국화장품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다. 2004년 9월 홍콩에 진출해 고급 부티크 숍과 호텔 등에 입점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