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J
[2008 하반기 소비자 인기상품]
진로 J ‘J’는 국내 소주시장을 선도해온 진로가 야심차게 준비해 선보인 제품이다. J는 국내 최초로 1030m의 깊은 무공해 청정수역의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천연 미네랄과 각종 영양성분이 살아 있고, 더욱 신선한 소주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고 회사 쪽은 설명한다. 국내 주류업계 가운데 처음으로 ‘Non-GMO’(유전자조작 금지)를 선언한 진로는 100% 핀란드산 순수 결정과당을 사용하고 있다. 또 J는 소주 본연의 맛을 개선했을 뿐 아니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의 병 모양을 적용해 ‘보는 맛’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의 광고에서는 이런 특징이 잘 드러난다. 새로운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면서도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활용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의 문화를 대표하는 ‘완소’와 ‘쿨’을 콘셉트로 삼아 새로운 소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진로 J ‘J’는 국내 소주시장을 선도해온 진로가 야심차게 준비해 선보인 제품이다. J는 국내 최초로 1030m의 깊은 무공해 청정수역의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천연 미네랄과 각종 영양성분이 살아 있고, 더욱 신선한 소주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고 회사 쪽은 설명한다. 국내 주류업계 가운데 처음으로 ‘Non-GMO’(유전자조작 금지)를 선언한 진로는 100% 핀란드산 순수 결정과당을 사용하고 있다. 또 J는 소주 본연의 맛을 개선했을 뿐 아니라,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의 병 모양을 적용해 ‘보는 맛’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의 광고에서는 이런 특징이 잘 드러난다. 새로운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면서도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활용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의 문화를 대표하는 ‘완소’와 ‘쿨’을 콘셉트로 삼아 새로운 소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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