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가구 LA-Z-BOY 리클라이너
[2008 하반기 소비자 히트상품]
G&G가구 LA-Z-BOY 리클라이너 햇빛 그윽한 창가에서 연로한 부부가 흔들거리거나 침대처럼 누울 수 있는 ‘리클라이너’에서 한가한 시간을 보내는 풍경을 미국 가정에서는 흔히 볼 수 있다. 미국의 레이지보이(LA-Z-BOY)사가 최초 개발한 리클라이너는 18단계로 조정이 가능한 등받이와 3단계로 조정할 수 있는 발판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자세를 다양하게 취할 수 있다. 회사 쪽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흔들의자 기능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준다고 설명한다. 또 고탄성 스프링으로 압력을 분산하는 것은 물론 등판이 분리돼 운반이나 장소 이동이 쉽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인다. 이 제품은 올해 롯데백화점에도 진출해 지난해 대비 약 두 배의 매출 성장을 보였다. 또 회사 쪽에서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기다리는 동안 제품을 체험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 것도 매출 성장의 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G&G가구 LA-Z-BOY 리클라이너 햇빛 그윽한 창가에서 연로한 부부가 흔들거리거나 침대처럼 누울 수 있는 ‘리클라이너’에서 한가한 시간을 보내는 풍경을 미국 가정에서는 흔히 볼 수 있다. 미국의 레이지보이(LA-Z-BOY)사가 최초 개발한 리클라이너는 18단계로 조정이 가능한 등받이와 3단계로 조정할 수 있는 발판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자세를 다양하게 취할 수 있다. 회사 쪽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흔들의자 기능으로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준다고 설명한다. 또 고탄성 스프링으로 압력을 분산하는 것은 물론 등판이 분리돼 운반이나 장소 이동이 쉽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인다. 이 제품은 올해 롯데백화점에도 진출해 지난해 대비 약 두 배의 매출 성장을 보였다. 또 회사 쪽에서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기다리는 동안 제품을 체험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 것도 매출 성장의 한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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