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텐 코리아, 하우스체크 짚업 점퍼
■ 행텐 코리아, 하우스체크 짚업 점퍼
이 제품은 밤낮의 기온차가 큰 봄에 입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행텐코리아 쪽은 설명했다. 체크무늬에 흰색과 베이지색을 중심으로 배색이 돼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고 덧붙였다. 값은 3만9800원.
■ 파리바게뜨, 우리밀 제품 2종
이 회사는 엄선된 우리밀을 써 먹거리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했다고 소개했다. ‘우리밀 옥수수 크림치즈빵’과 ‘우리밀 산딸기 땅콩크림빵’ 등 2종을 선보였다. 값은 모두 1000원.
■ 오휘, 핑크 마니아 립스틱
오휘는 2009년 봄 메이크업 라인으로 ‘핑크 마니아’를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주는 ‘누드 핑크’를 주력 컬러로 내세웠다. 립스틱 제품인 ‘오휘 루즈 익스트림’의 값은 3만원.
■ 샤니, 런치팩 3종
샤니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샌드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유산균 식빵을 사용해 신선하고, 달걀이나 참치샐러드 등의 웰빙 재료를 넣은 샌드빵이라고 설명했다. 값은 1천원(90g).
파리바게뜨, 우리밀 제품 2종
오휘, 핑크 마니아 립스틱
샤니, 런치팩 3종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