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2월 27일 새상품

등록 2009-02-26 18:43

행텐 코리아, 하우스체크 짚업 점퍼
행텐 코리아, 하우스체크 짚업 점퍼
■ 행텐 코리아, 하우스체크 짚업 점퍼

이 제품은 밤낮의 기온차가 큰 봄에 입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행텐코리아 쪽은 설명했다. 체크무늬에 흰색과 베이지색을 중심으로 배색이 돼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고 덧붙였다. 값은 3만9800원.


파리바게뜨, 우리밀 제품 2종
파리바게뜨, 우리밀 제품 2종
■ 파리바게뜨, 우리밀 제품 2종

이 회사는 엄선된 우리밀을 써 먹거리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했다고 소개했다. ‘우리밀 옥수수 크림치즈빵’과 ‘우리밀 산딸기 땅콩크림빵’ 등 2종을 선보였다. 값은 모두 1000원.


오휘, 핑크 마니아 립스틱
오휘, 핑크 마니아 립스틱
■ 오휘, 핑크 마니아 립스틱

오휘는 2009년 봄 메이크업 라인으로 ‘핑크 마니아’를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주는 ‘누드 핑크’를 주력 컬러로 내세웠다. 립스틱 제품인 ‘오휘 루즈 익스트림’의 값은 3만원.



샤니, 런치팩 3종
샤니, 런치팩 3종
■ 샤니, 런치팩 3종

샤니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 대용 샌드빵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유산균 식빵을 사용해 신선하고, 달걀이나 참치샐러드 등의 웰빙 재료를 넣은 샌드빵이라고 설명했다. 값은 1천원(90g).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