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투, 14일까지 ‘더블포인트’ 행사
케이투(K2)는 오는 14일까지 ‘더블 포인트 적립’ 행사를 연다. 케이투가 후원하는 ‘2009 케이(K)2 스팬틱 골든피크 원정대’는 스팬틱 골든피크(해발 7027미터)에 한국인 최초로 도전한다. 이 기간 플러스 카드를 가진 소비자는 제품을 구입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두배로 준다. 대리점에서 구매 금액의 7%를 줬다면 오는 14일까지 15%를 준다.
■ 테이스터스초이스 샘플 나눠주기
커피 브랜드 테이스터스 초이스는 여름용 커피믹스 출시를 기념해 9만명의 소비자에게 샘플 제품을 나눠주는 행사를 연다.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이벤트 대상 도서를 3만원어치 이상 사면 커피믹스 4개를 함께 준다. 선착순 3만명에게만 준다. 또 모두투어와 함께 6월 한달 동안 국외 여행 패키지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 2만명에게 샘플을 준다.
■ 월스정수기 소비자 대상 이벤트
교원엘앤시(L&C)는 정수기 브랜드인 ‘웰스정수기’의 방송광고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연다. 6월 말까지 교원웰스정수기 홈페이지(www.kyowonwells.com)에서 퀴즈를 맞히는 소비자 가운데 1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괌 가족여행상품권을 비롯해, 제주도 여행상품권 등을 준다. 또 이용자손수제작물(UCC)로 만들어진 광고를 블로그 등에 옮겨 싣는 누리꾼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초소형 정수기인 ‘웰스 미니’를 준다.
■ 청정원, 주부 맛 테스터 모집
청정원은 ‘청정원 주부 맛 테스터’를 모집한다. 수도권에 사는 20~40대 주부를 대상으로 한다. 7월19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won.co.kr)나 주부모니터 요원 홈페이지(www.jubumonitor.com)에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미각 검사를 거쳐 선발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