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스따르’
■ 애경 ‘에스따르’
탈모 방지와 두피 건강 등을 위한 헤어 제품이다. 센서티브 스칼프·헤어로스 케어 등 2종류가 출시됐다. 센서티브 라인은 두피 보호용으로 천연 성분이 강화됐으며 헤어로스 라인은 가늘어지는 머리카락을 보호하는 데 좋다고 애경 쪽은 설명했다. 값은 1만2500~3만9000원.
■ 비쉬 ‘여름 수분 충전 세트’
피부 수분이 오히려 부족할 수 있는 여름에 쓰면 좋은 에센스와 클렌징폼으로 꾸며진 세트 제품이다.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에센스, 오떼르말, 퓨르떼 떼르말 클렌징폼이 들어 있다. 아쿠알리아 떼르말 에센스에는 온천수의 15가지 희소 미네랄이 들어 있어 피부의 천연 보호막을 강화한다고 회사 쪽은 소개했다. 값은 4만2000원.
■ 한국쓰리엠 ‘넥스케어 훼이셜 마스크’
이 제품은 원료의 95%를 천연 성분으로 만든 저자극, 무알코올, 무색소 제품이라고 쓰리엠은 밝혔다. 허브인 티트리 성분을 넣어 항균과 항염 효과를 갖고 있어 여드름으로 상한 피부에 좋다고 덧붙였다. 값은 2장에 1만5900원.
■ 도미노피자 ‘올라스페인’
매콤한 스페인식 양념을 쓴 피자이다. 스페인식 페리페리 소스에 닭다리살, 파인애플 등을 토핑으로 넣어 매콤함과 달콤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다고 도미노피자 쪽은 설명했다. 또, 올리브와 파프리카 등도 들어 있다. 3~4인용 오리지널피자(두꺼운 도)는 2만9900원, 씬피자(얇은 도)는 3만900원.
비쉬 ‘여름 수분 충전 세트’
한국쓰리엠 ‘넥스케어 훼이셜 마스크’
도미노피자 ‘올라스페인’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