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드스톤 크리머리 날씨 마케팅
씨제이푸드빌의 아이스크림 체인점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7월 한 달 동안 비 오는 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커피·차를 주문하면 같은 메뉴를 하나 더 준다. 또 씨제이푸드빌 포인트 카드 회원들에겐 비 오는 날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쿠폰을 발송해주는데, 이 쿠폰을 들고 1만9천원어치 이상 제품을 포장 구매하면 ‘아이스 모나카 러브팩’(1만1천원 상당)을 선물로 준다.
■ 초록마을 초복맞이 할인 행사
친환경·유기농 식품 판매 체인점 초록마을은 14일까지 초복을 맞아 여름 보양식 재료와 과일을 최대 28% 싸게 판다. 삼계탕과 백숙을 바로 요리할 수 있도록 600g 삼계용 닭과 900g 백숙용 닭을 20% 저렴한 가격에 팔고 7년근 장뇌삼 3뿌리를 사면 1뿌리는 덤으로 준다. 친환경 인증 수박, 토마토, 거봉 등 후식 과일도 할인 가격에 살 수 있다.
■ 아이파크몰 주말 문나잇 파티
아이파크몰은 11일 백화점 영업을 밤 10시까지 연장해 공연 등 볼거리와 세일 막바지 행사를 펼치는 ‘문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토요일 밤 매장을 찾으면 저녁 8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나이트댄스와 살사댄스, 재즈밴드 공연 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고 세일 막바지 특가 행사, 무더위를 식히는 아이스칵테일 등 무료 음료 시음회에도 참여할 수 있다.
■ 롯데마트 부침개 재료 특가전
롯데마트는 15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부침개 재료 초특가전을 연다. 장마전선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날씨에 맞춰 ‘비 오는 날 부침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부침가루, 달걀, 부추, 김치, 버섯, 식용유 등 부침개 재료들을 최대 50% 싸게 판다. 부침가루는 비가 오면 25~30% 더 많이 팔리는 상품으로, 비 오는 주말 부침개 수요를 고려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