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7월 10일 쇼핑 단신

등록 2009-07-09 19:24

■ 콜드스톤 크리머리 날씨 마케팅

씨제이푸드빌의 아이스크림 체인점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7월 한 달 동안 비 오는 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커피·차를 주문하면 같은 메뉴를 하나 더 준다. 또 씨제이푸드빌 포인트 카드 회원들에겐 비 오는 날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쿠폰을 발송해주는데, 이 쿠폰을 들고 1만9천원어치 이상 제품을 포장 구매하면 ‘아이스 모나카 러브팩’(1만1천원 상당)을 선물로 준다.

■ 초록마을 초복맞이 할인 행사

친환경·유기농 식품 판매 체인점 초록마을은 14일까지 초복을 맞아 여름 보양식 재료와 과일을 최대 28% 싸게 판다. 삼계탕과 백숙을 바로 요리할 수 있도록 600g 삼계용 닭과 900g 백숙용 닭을 20% 저렴한 가격에 팔고 7년근 장뇌삼 3뿌리를 사면 1뿌리는 덤으로 준다. 친환경 인증 수박, 토마토, 거봉 등 후식 과일도 할인 가격에 살 수 있다.

■ 아이파크몰 주말 문나잇 파티

아이파크몰은 11일 백화점 영업을 밤 10시까지 연장해 공연 등 볼거리와 세일 막바지 행사를 펼치는 ‘문 나잇 파티’를 개최한다. 토요일 밤 매장을 찾으면 저녁 8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나이트댄스와 살사댄스, 재즈밴드 공연 등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고 세일 막바지 특가 행사, 무더위를 식히는 아이스칵테일 등 무료 음료 시음회에도 참여할 수 있다.

■ 롯데마트 부침개 재료 특가전

롯데마트는 15일까지 모든 점포에서 부침개 재료 초특가전을 연다. 장마전선이 오르락내리락 하는 날씨에 맞춰 ‘비 오는 날 부침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부침가루, 달걀, 부추, 김치, 버섯, 식용유 등 부침개 재료들을 최대 50% 싸게 판다. 부침가루는 비가 오면 25~30% 더 많이 팔리는 상품으로, 비 오는 주말 부침개 수요를 고려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