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그린’
[상반기 소비자 히트상품] 동아제약 ‘가그린’
동아제약은 1982년 발매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가그린을 최근 리뉴얼해 발매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존 플루오르화나트륨 성분에 강력한 살균력을 가진 염화세틸피리디늄(CPC)을 추가해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는 물론 치아와 잇몸 사이까지 침투해 충치 원인균을 살균하고 치아 표면을 불소코팅해 충치를 예방한다. 또 가그린을 습관화하면 도시 매연 및 황사 등으로 생길 수 있는 각종 호흡기 바이러스성 질환 예방 효과도 볼 수 있다.
가그린은 ‘레귤러’, ‘스트롱’, ‘메디칼’, ‘어린이용’ 등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에 도움을 준다. ‘가그린 레귤러’는 은은한 민트향으로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그린 스트롱’은 입속에서 강한 상쾌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또 ‘가그린 메디칼’은 발치나 잇몸질환 등의 치과 치료 후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가그린 어린이용’은 무알코올 제품으로 아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이번 가그린 리뉴얼 발매를 계기로 다양한 제품으로 매년 성장하는 구강청정제 시장에서 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가그린은 해당 시장에서 64%(2009년 상반기 기준)의 점유율을 자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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