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8월 14일 새상품

등록 2009-08-13 20:22

닥터유 골든키즈 ‘임실 치즈 쿠키’
닥터유 골든키즈 ‘임실 치즈 쿠키’
닥터유 골든키즈 ‘임실 치즈 쿠키’

오리온의 유아용 과자 브랜드인 ‘닥터유’는 임실 치즈와 이천 쌀을 넣어 ‘임실 자연치즈와 100% 순수 이천 쌀을 넣어 구운 골든키즈’를 내놓았다. 합성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국내산 치즈를 넣어 신선한 치즈맛이 살아 있다고 설명했다. 2800원.


동아오츠카 ‘네이처스 시크릿’
동아오츠카 ‘네이처스 시크릿’
동아오츠카 ‘네이처스 시크릿’

아세로라, 블루베리 등 천연 과즙을 넣어 만든 드링크 제품이다. 아세로라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블루베리는 폴리페놀이 풍부해 시력 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동아오츠카 쪽은 소개했다. 값(75㎖)은 1200원.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 미니병’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 미니병’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 미니병’

석류와 복분자 2종류의 마시는 홍초 50㎖짜리 제품이 새로 나왔다. 기존 마시는 홍초 제품의 10분의 1 용량으로 휴대하기 쉽고,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뚜껑이라 레저활동을 할 때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할인점에서는 800원, 편의점에서는 1000원에 판다.



농심 ‘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농심 ‘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농심 ‘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농심은 ‘가정에서 직접 홍삼을 달여 만든 물’이라는 콘셉트로 홍삼과 인삼의 맛을 살린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기존의 ‘홍삼수’ 제품을 새롭게 해 내놓은 제품으로, 감미료와 향료, 색소 등을 넣지 않은 건강음료라고 설명했다. 340㎖, 1.5ℓ 용량의 제품이 있고, 값은 각각 1500원, 4200원.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