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 골든키즈 ‘임실 치즈 쿠키’
닥터유 골든키즈 ‘임실 치즈 쿠키’
오리온의 유아용 과자 브랜드인 ‘닥터유’는 임실 치즈와 이천 쌀을 넣어 ‘임실 자연치즈와 100% 순수 이천 쌀을 넣어 구운 골든키즈’를 내놓았다. 합성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국내산 치즈를 넣어 신선한 치즈맛이 살아 있다고 설명했다. 2800원.
동아오츠카 ‘네이처스 시크릿’
아세로라, 블루베리 등 천연 과즙을 넣어 만든 드링크 제품이다. 아세로라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고, 블루베리는 폴리페놀이 풍부해 시력 보호에 도움을 준다고 동아오츠카 쪽은 소개했다. 값(75㎖)은 1200원.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 미니병’
석류와 복분자 2종류의 마시는 홍초 50㎖짜리 제품이 새로 나왔다. 기존 마시는 홍초 제품의 10분의 1 용량으로 휴대하기 쉽고, 쉽게 여닫을 수 있는 뚜껑이라 레저활동을 할 때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할인점에서는 800원, 편의점에서는 1000원에 판다.
농심 ‘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농심은 ‘가정에서 직접 홍삼을 달여 만든 물’이라는 콘셉트로 홍삼과 인삼의 맛을 살린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기존의 ‘홍삼수’ 제품을 새롭게 해 내놓은 제품으로, 감미료와 향료, 색소 등을 넣지 않은 건강음료라고 설명했다. 340㎖, 1.5ℓ 용량의 제품이 있고, 값은 각각 1500원, 4200원.
동아오츠카 ‘네이처스 시크릿’
대상 청정원 ‘마시는 홍초 미니병’
농심 ‘물처럼 마시는 홍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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