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동내의 시리즈’
■ K2 ‘동내의 시리즈’
겨울철 스포츠 활동을 할 때 입으면 좋은 기능성 겨울 내의 제품이다. 케이투(K2)코리아는 쿨맥스와 메리노 울 등 기능성 원단을 써서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흡습·속건 기능에 향균과 방취 기능이 더해졌다고 덧붙였다. 상하의 세트 가격은 소재에 따라 10만~22만원까지 다양하다.
■ 이니스프리 ‘탠저린 블라섬 바디케어라인’
제주감귤을 원료로 해 피부의 윤기와 감촉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라고 이니스프리 쪽은 소개했다. 제주 감귤은 항산화 효과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C와 피부 윤기를 책임져주는 비타민P,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비타민A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추위에도 오래 지속되는 보습력을 느낄 있다고 설명했다. 바디 클렌저 등 4가지 제품이 있으며 가격은 8000~2만원이다.
■ 리홈 ‘선풍기형 전기 히터’
겨울 추위에 대비해 보조 난방기구로 쓰기 좋은 전기 히터로 선풍기형 5종 전기 히터를 내놓았다. 리홈은 전도 안전 스위치를 써서 제품이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안전장치를 써서 화재나 부주의로 일어나는 사고 등 위험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가격은 4만9800~8만9800원.
■ 국순당 ‘맑은 백세 막걸리’
국순당과 농촌진흥청이 함께 개발한 양조 전용 쌀인 설갱미를 원료로 빚은 막걸리이다. 여기에 국순당의 백세주에 들어가는 약재인 산사자, 산수유 등이 들어 있는 고급형 막걸리라고 국순당 쪽은 밝혔다. 막걸리의 고형분을 줄여 맑고 가벼운 주질을 지녔으며 일반 막걸리보다 맛이 깔끔하다고 소개했다. 유리병 용기에 담겨 있으며 용량은 300㎖로, 소비자 가격은 2300원.
이니스프리 ‘탠저린 블라섬 바디케어라인’
리홈 ‘선풍기형 전기 히터’
국순당 ‘맑은 백세 막걸리’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