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모이스트 젤리 아이팩’
■ 오르비스 ‘모이스트 젤리 아이팩’
건조해진 겨울철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전용 팩이다. 식물성 아미노산을 포함해 눈가 피부를 밝게 해준다는 설명이다. 한 제품에 6세트가 들어있고 31일까지 5000원을 할인해 1만6000원에 판다. 누리집(orbis.co.kr)과 무료 주문전화(080-301-5252)를 통해 살 수 있다.
■ 쿠쿠홈시스 ‘쿠쿠 비틀’
1인 가구의 증가로 소용량 밥솥 수요를 좇기 위해 만들어진 3인용 전기밥솥 제품이다. 소용량 제품이지만, 찜과 죽 기능 등이 도입돼 간편하게 다양한 요리도 만들 수 있다. 쾌속 취사 기능으로 1인분의 밥도 빠르게 지을 수 있다. 값은 8만3000원.
■ 휠라코리아 ‘휠라스포트’
휠라코리아가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보였다. 휠라 쪽은 30대를 주요 소비자로 삼아 디자인을 강화한 ‘메트로 아웃도어’를 표방한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운동을 할 때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 매일유업 ‘유기농 우리 아이 첫치즈’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자회사 ‘상하’가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내놓은 제품이다. 소아과 전문의의 자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국내 어린이 가공 슬라이스 치즈 가운데 나트륨이 가장 낮게 들어 있는 유기농 치즈라고 밝혔다. 염분 과잉 섭취의 우려를 덜어내고 소화가 잘되도록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을 낮췄다. 값(6개들이, 108g)은 3450원.
쿠쿠홈시스 ‘쿠쿠 비틀’
휠라코리아 ‘휠라스포트’
매일유업 ‘유기농 우리 아이 첫치즈’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