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쉐푸드 ‘뽀모도로 스파게티’ 등 상온면
볼로네이즈, 까르보나라, 오이스터 스파게티 등 모두 4종이 출시되었으며, 상온에서 유통된다. 오이스터 스파게티는 신선한 야채를 올리브유에 볶고 굴소스의 풍미를 곁들인 매콤한 중화풍이라서 독특하다. 소스를 부어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다. 값은 190g~220g, 2800원.
■ 롯데칠성음료 ‘핫식스’
아마존 밀림에서 자라는 열매인 과라나 추출물이 들어간 한국형 에너지 음료다. 에너지 음료란 시험·운동 전이나 파티·클럽 같은 장소에서 마시기 좋은 활력 음료를 이르는데, 해마다 20% 이상 성장하는 시장이다. 과라나의 새콤달콤한 맛에 홍삼과 가시오가피의 은은한 향,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졌다. 값은 250㎖, 1000원.
■ 비오템 ‘화이트닝 에센스 세트’
화이트 디-톡스(브라이트-셀) 에센스는 소녀시대 티파니가 모델로 나서 ‘티파티 에센스’로 불린다. 멜라닌 생성에 관여하는 단백질의 발현을 억제하고 생성된 멜라닌의 이동을 통제하는 기능이 있다. 이번 세트는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스킨·로션, 메이크업베이스 등 화이트닝 기능을 가진 다른 제품 샘플 7종과 화장품 파우치로 실속 있게 구성됐다. 값은 에센스 30㎖ 등 8만6000원.
■ 애경 ‘2080 청은차 징코’
잇몸 염증을 예방하고 잇몸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젊은층 대상 한방치약이다. 초록 은행잎 추출물과 소금, 판테놀(비타민 B5)을 함유한 한방치약으로 잇몸의 콜라겐 손실을 막아 잇몸을 탄력 있게 해준다. 잇몸 건강에 좋은 소금과 예로부터 즐겨 마시던 구강건강에 좋은 석류, 감초, 옥수수 등의 재료를 사용했다. 값은 130g, 26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