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떠먹는 불가리스 베이비(BABY)’
남양유업 ‘떠먹는 불가리스 베이비(BABY)’ 국내 최초로 나온 아기 전용 요거트다. 아기 전용 제품인 점을 고려해 향료·색소·안정제 등을 모두 뺀 무첨가 제품으로 만들었으며, 아기들의 면역력을 높여 주는 제텐(아연) 성분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 성분도 들어 있다. 또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으로 아기의 성장·면역 등 월령 별로 필요한 영양을 연구해 1단계(생후 6~12개월), 2단계(13~36개월) 두 제품을 내놓았다. 가격은 85g 제품 하나에 750원.
대상 ‘카페베네 아메리카노·카페라떼·카라멜 마끼아또’
수석밀레니엄 ‘수채화’
주류업체인 수석밀레니엄이 새로 내놓은 쌀로 빚은 청주다. 알코올 도수 15%의 고도청주로 상황버섯 균사체 발효법을 사용해 맛이 깔끔하고 숙취가 덜하다. 이 제품은 앞서 부산 아펙(APEC) 정상회의 건배주로 선정된 바 있던 수석밀레니엄의 상황버섯 균사체 발효주인 ‘천년약속’의 새로운 라인 확장 제품이다. 출고가는 300㎖ 병당 1397원, 업소 안 소비자 가격은 4000원.
헤라 ‘에이치디(HD) 메이크업 베이스·파운데이션 모이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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