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개 브랜드 참여 인기상품 노마진 행사
롯데백화점은 2일부터 4일까지 모든 지점에서 상품 분야별 인기 아이템을 ‘노 마진’ 수준으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리바이스·나이키·지오다노·에스크·코모도·헨리코튼·숩 등 6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기존 상품 가격에 포함한 백화점 마진을 없애 최저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한다. 리바이스·게스 청바지는 3만9000원, 나이키 티셔츠는 1만원, 워모·파코라반 정장을 7만원에 파는 등 14만여개의 제품을 평균 50~85%(전자·가구제품 제외) 싸게 내놓을 예정이다.
■ 방문고객 구두 닦아주기 서비스
에스콰이아는 전국 모든 매장에서 방문 손님을 대상으로 매장직원이 구두를 닦아주는 서비스를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손님의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신제품의 선호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한 것으로, 전국 150여곳 매장에서 물건 구입과 상관없이 무료로 구두닦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콰이아는 이번 한 달 동안 시범 실시를 한 뒤, 고객 호응도에 따라 연중 캠페인으로 연장할 계획이다.
■ 가정의 달 맞이 가족요리 페스티벌
오뚜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9일 경기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3인 가족 기준으로 예선을 거친 150여 가족이 나와 한식·양식·중식요리 등의 요리 경연을 펼치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입상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용 가전제품 교환권 등을 상품으로 준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1일까지 오뚜기 누리집(ottogi.co.kr)이나 백화점·대형 할인점에 비치한 신청서를 써내면 된다. 전화 문의는 오뚜기 홍보실(02-2010-0715~6)로 하면 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