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4월 16일 새상품

등록 2010-04-15 20:10

노스페이스 ‘미라클(Miracle) 재킷’
노스페이스 ‘미라클(Miracle) 재킷’




■ 노스페이스 ‘미라클(Miracle) 재킷’

격자 무늬에 옷 길이가 긴 레인코트 스타일로 만든 여성 전용 기능성 재킷이다. 노스페이스가 독자 개발한 ‘하이벤트 2 레이어’ 옷감을 사용해 방수성과 내수성, 신축성을 높였다. 허리에는 조임 기능도 넣었다. 색상은 블랙·네이비·레드 세 종류이며 값은 26만원.


다하누 ‘다하누 육포’
다하누 ‘다하누 육포’
■ 다하누 ‘다하누 육포’

한우전문기업인 다하누가 처음 선보이는 육포 제품이다. 100% 한우에 화학조미료 등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았고, ‘위해요소집중관리’(HACCP) 인증도 받았다. 다하누몰 누리집(dahanoomall.com)에서 살 수 있으며, 값은 50g 9900원.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세럼·크림’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세럼·크림’
■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세럼·크림’


엘지(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인 더페이스샵이 내놓은 화이트닝 화장품이다. 잣나무박 추출물을 넣어 미백 및 항산화 작용을 높였으며, 바오밥나무 추출물로 수분감을 높였다. 세럼은 50㎖ 1만8900원, 크림은 80㎖ 1만6900원.


동서식품 ‘티오’(TiO)
동서식품 ‘티오’(TiO)
■ 동서식품 ‘티오’(TiO)

설탕 함량을 3분의 1로 줄이고 올리고당과 자일리톨을 넣은 분말형 아이스티다. 차를 뜻하는 티(Tea)와 감탄사 오(Oh)를 엮어 이름을 지었으며, 아이스티 색을 짙게 만드는 카라멜 색소를 넣지 않고 과즙 분말과 홍차만으로 색을 냈다. 18개들이 234g 한 상자에 3140원, 리필용 400g은 4650원.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