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앙’ 품종교체 새단장
우리나라 최장수 와인인 마주앙이 새옷을 갈아입었다. 와인에 익숙해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새롭게 출시된 마주앙 레드와 마주앙 화이트는 기존의 제품보다 오크통 숙성원액을 50% 이상 더해 주질을 향상시키고 풍미를 강화했다. 특히 오랫동안 리슬링 품종을 사용해온 마주앙 화이트는 샤르도네 품종으로 교체해 부드러운 맛을 강화했다. 라벨의 디자인도 파격적으로 바뀌었다. 수묵화 느낌의 이미지를 적용하고 한글서체로 교체했으며 병 모양 역시 레드는 날렵한 보르도, 화이트는 중후한 부르고뉴 스타일로 제작했다. 강한 바디감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알콜 도수도 기존 12.5도(레드)와 11도(화이트)에서 모두 13도로 높였다.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대형마트나 와인숍에서 1만원 초반대에 살 수 있다.
아워홈 ‘카페 클라시코’ 1호점
종합식품업체 아워홈은 기존 카페들과는 차별화된 유럽형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카페 클라시코 1호점을 서울 신사동 압구정역 인근에서 열었다. 카페 클라시코는 한 매장 안에 두개의 카페가 들어선 구조로 프리미엄 고객과 캐주얼 고객을 나눠 서비스한다. 룸형으로 구조된 ‘살롱’은 고급스럽고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회의 공간도 별도로 마련돼 있다. 테라스형의 ‘패티오’는 저렴한 가격의 메뉴들을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제공한다. 내년 초에는 광화문 2호점도 문을 연다.
해피이샵 리뉴얼 오픈
식품전문기업 에스피시(SPC)그룹이 온라인 통합쇼핑몰인 해피이샵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해피이샵에는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삼립, 샤니 등의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으며, 이번에 삼립건강식품이 새롭게 추가, 총 8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케이크, 아이스크림, 도넛 등은 예약 배송 맞춤 서비스 등도 가능하다.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들에게는 여행상품권, 화장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피지오겔 정품 사면 선물 피부전문제약사 스티펠의 피부 장벽 회복 보습제 피지오겔이 공식수입 피지오겔 제품을 사면 정품 선물을 주는 ‘피지오겔
피지오겔 정품 사면 선물 피부전문제약사 스티펠의 피부 장벽 회복 보습제 피지오겔이 공식수입 피지오겔 제품을 사면 정품 선물을 주는 ‘피지오겔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