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쇼핑단신

등록 2010-12-10 08:57

아이파크백화점, 웨딩·혼수박람회

아이파크백화점이 서울 청담동·압구정동의 유명 웨딩숍들과 함께 혼수상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하도록 꾸민 ‘웨딩·혼수박람회’를 이번 주말인 11~12일 이틀 동안 패션관 3층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웨딩드레스·스튜디오·메이크업 등 청담동 유명 웨딩숍 30여 업체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초특가 웨딩패키지’를 제공하며, 남녀 예복과 혼수가구를 최대 50% 할인해준다. 사전 참가 신청은 아이파크백화점 누리집(weddingfair.iparkmall.co.kr)에서 받는다.

크린토피아, 양털부츠 세탁·수선 할인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인 크린토피아가 전국 1400여개 매장에서 양털부츠(어그부츠) 세탁·수선 서비스를 시작한 것을 기념해 이번달 16일까지 양털부츠 세탁·수선비를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연다. 양털부츠 외피 세탁 서비스는 길이에 따라 1만5000~3만원이며, 내피 세탁과 형태 복원은 각각 5000원과 4만5000원으로 모두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재봉과 절단 길이에 따라 5000~1만2000원, 3만~4만원을 받는 수선도 세탁과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신발 등 최대 70% 할인

에이비시(ABC) 마트는 전국 매장에서 양털·패딩 부츠와 유명 브랜드 신발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크레이지(Crazy) 할인 행사’를 새해 1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반스(VANS)·호킨스(Hawkins) 제품을 사면 한 켤레에 10%, 두 켤레 20%, 세 켤레 이상 구입하면 30%의 할인 혜택도 준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보온 내의, 의류, 액세서리 용품도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상하이 방문판매 허가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화장품 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중국 상하이 지역의 방문판매사업에 관한 허가를 취득했다고 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 서비스센터 설립 등 준비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르면 2011년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중국에서 사용할 브랜드를 아직 확정하지 않았으나, 중·고가 브랜드 중심으로 운영을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