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영화보는 날 행사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새해를 맞아 ‘영화 보는 날은 아웃백 가는 날’ 행사를 내년 1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당일 영화표를 가져오는 고객이 2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1만5500원 상당의 ‘오지 치즈 후라이즈’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극장의 영화표가 가능하며, 다른 할인카드와 함께 사용이 가능하고 타 쿠폰과는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지마켓, 행거 보상 할인 판매
지(G)마켓(gmarket.co.kr)이 내년 1월31일까지 ‘행거’ 보상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마켓은 행사 기간 동안 보상판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행거를 수거하고 대신 가화홈시스 행거 전 제품 20% 할인쿠폰을 준다. 행사 참여는 지마켓 누리집 게시판에 헌 행거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접수된다. 신청자에게는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헌 행거를 수거하며, 이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인증번호를 보내준다.
이랜드리테일, 뉴코아 모란점 개점
㈜이랜드리테일이 29일 경기 성남 성남동에 아울렛 33호점인 뉴코아 모란점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2005년 문을 연 니즈몰 건물에 들어선 뉴코아 모란점은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이며, 1~7층까지 각 층을 잡화, 영캐주얼, 숙녀, 신사, 스포츠·아웃도어 등 복종별 전문관으로 특화해 160여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했다. 조만호 모란점 지점장은 “성남 최대 인구 밀집지역이면서 유동인구가 많은 점을 고려해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와 만남의 광장 등 차별화한 편의시설과 쾌적한 휴게공간에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드라이피니시 디’ 100만 상자 판매
하이트맥주가 지난 8월 내놓았던 ‘드라이피니시 디(d)’의 판매량이 100만 상자(500㎖ 20병)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330㎖ 한 병으로 환산하면 넉 달 만에 3000만병이 넘게 팔린 것”이라며 “맥주 판매량이 줄어드는 가을·겨울 시기라는 점과, 640㎖ 이상의 대용량 제품이 없고 서울 등 수도권에서만 유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놀라운 수치”라고 설명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