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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쇼핑·소비자

1월 21일 쇼핑단신

등록 2011-01-20 20:11

제일모직 ‘구호’ 업그레이드

제일모직의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인 ‘구호’(KUHO)가 올해 출시 12돌을 맞아 로고와 상품, 콘셉트,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매장 인테리어 등을 바꾸는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일모직은 기존에 레드·화이트·그린 라벨로 나누던 제품의 스타일을 플럭서스(Fluxus)·푼다멘트(Fundament)·플루스(Fluss)로 이름을 바꿨다.

홈플러스 월곡점 무장애 건물 선정

홈플러스는 서울 하월곡동에 있는 홈플러스 월곡점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1호 서울형 무장애 건물’에 뽑혔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서울형 무장애 건물’은 장애인·노인·임산부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 누구나 시설물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는 건물로, 서울시가 직접 점검·심사한 뒤 평가·인증 작업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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