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렐라 플래티넘’
한국야쿠르트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
한국야쿠르트는 자사 어린이 모델을 뽑기 위해 <슈퍼스타 브이(V)키즈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지원자격은 만 4살~만 10살의 건강하고 끼 있는 아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브이푸드 누리집에 28일까지 아이의 사진을 올려 응모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단 심사를 거쳐 3월22일 누리집에서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1위부터 4위까지 상금 및 한국야쿠르트 제품 광고모델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또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해 아이패드, 닌텐도 위,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GS샵, 13일 화장품·헤어용품 집중방송
지에스(GS)샵은 13일 하루를 ‘최강 뷰티원데이’ 특집으로 꾸미고 화장품과 헤어용품을 11회에 걸쳐 하루종일 집중 방송한다. 특히 드레뮤 오일, 뉴 리엔 보양진 특별세트, 유닉스 스타일러, 쌍빠 수면팩, 에스테틱 아르엑스(RX)경락 진동 마스크 세트, 한율 가음 4종 세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9000원 상당의 ‘이엑스아르(EXR) 숄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남성정장 ‘반액’ 기획전
롯데백화점은 27일까지 전 점에서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뉴 스타트 축하 남성 정장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이크, 지오지아, 본 등 남성 트렌디 정장 6개 브랜드가 참여해 91, 92년생 신분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별로 2~3품목을 반액 할인한다. 또 브랜드별로 봄·여름 정장 신상품을 20만원이나 10만원대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펼치며 각 점 문화센터에서는 피부관리 및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법 등 강좌도 연다.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플래티넘’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면역 기능이 강화된 신제품 ‘클로렐라 플래티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기존 클로렐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클로렐라 추출물까지 들어 있어 클로렐라 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정제의 크기를 1.8배가량 더 크게 만들어 이는 클로렐라 섭취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면역력 증진 효능을 강화했으며 750점 2개들이 세트와 단품 등 2가지 구성으로 나왔다. 아이파크백화점, 웨딩·혼수가구 박람회 아이파크백화점 리빙관은 총 126개 브랜드의 리빙, 혼수 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웨딩·혼수가구박람회’를 20일까지 연다. 혼수종합가구는 물론 최근 신혼부부 사이 인기가 높은 디자인가구를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10~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혼수종합가구는 알뜰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해 ‘올리브데코’ 아네스 안방패키지는 350만3000원, ‘리바트’ 혼수패키지는 312만8000원, ‘보루네오’ 침실패키지는 159만3000원에 판매하며 이번 박람회 기간에는 노 세일 브랜드인 디자인 가구도 10~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아사히맥주 작년 100만케이스 판매
롯데아사히주류가 수입·판매하는 ‘아사히맥주’가 2010년 100만 케이스를 판매했다. 2000년 한국에 처음으로 판매된 아사히맥주는 젊은 층에 어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2005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54%의 성장세를 기록해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9일 저녁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롯데아사히주류 정황 대표이사와 일본아사히사 오기타 회장 및 임직원이 모여 100만 케이스 판매 돌파를 자축하는 기념행사를 열었다.
슈마커, 가방·신발 공동구매 할인 행사
슈즈멀티숍 슈마커가 신학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가방과 신발을 공동 구매하면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졸업, 밸런타인데이, 입학 시즌을 겨냥해 11일부터 20일까지 전 품목을 10%로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축하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클로렐라 플래티넘’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면역 기능이 강화된 신제품 ‘클로렐라 플래티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로렐라 플래티넘은 기존 클로렐라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클로렐라 추출물까지 들어 있어 클로렐라 성분을 100% 섭취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정제의 크기를 1.8배가량 더 크게 만들어 이는 클로렐라 섭취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면역력 증진 효능을 강화했으며 750점 2개들이 세트와 단품 등 2가지 구성으로 나왔다. 아이파크백화점, 웨딩·혼수가구 박람회 아이파크백화점 리빙관은 총 126개 브랜드의 리빙, 혼수 용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웨딩·혼수가구박람회’를 20일까지 연다. 혼수종합가구는 물론 최근 신혼부부 사이 인기가 높은 디자인가구를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10~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혼수종합가구는 알뜰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해 ‘올리브데코’ 아네스 안방패키지는 350만3000원, ‘리바트’ 혼수패키지는 312만8000원, ‘보루네오’ 침실패키지는 159만3000원에 판매하며 이번 박람회 기간에는 노 세일 브랜드인 디자인 가구도 10~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아사히맥주 작년 100만케이스 판매
롯데아사히주류는 9일 저녁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롯데아사히주류 정황 대표이사와 일본아사히사 오기타 회장 및 임직원이 모여 100만 케이스 판매 돌파를 자축하는 기념행사를 열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