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론칭 2년 만에 일본 진출
네이처 리퍼블릭, 론칭 2년 만에 일본 진출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이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일본에 공식 진출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일본의 건강·뷰티 기업인 엠아르시(MRC)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22일 <니혼티브이>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 소개와 생방송 판매를 시작한다. 또 슈퍼마켓 입점도 확정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기존 제품을 판매하는 대신 일본 여성들의 기호에 맞춘 기초제품 ‘아스타 루비’, 색조제품 ‘생비비’ 등을 새로 개발했으며, 단독 가두점보다는 버라이어티숍과 드러그스토어 입점 전략으로 시장을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락앤락-이마트 ‘아이 방 바꾸기 행사’
주방제품 브랜드 락앤락은 이마트와 함께 수납·정리 이벤트를 벌인다. ‘아이 방 바꾸기 이벤트’는 인터넷 이마트몰 회원가입 후 아이 방을 바꾸고 싶은 사연과 함께 방 사진 2~3장을 올리면 된다. 당첨된 3명에게 수납전문가 심현주씨가 락앤락 인플러스를 활용해 직접 아이 방 정리를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건강 생활습관 교육 ‘굿바이 아토피! 캠페인’
풀무원 계열인 친환경식품 기업 올가홀푸드는 ‘굿바이 아토피! 캠페인’을 여성환경연대와 함께 전개한다. 강동초등학교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건강을 지키는 식생활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생활습관을 갖도록 교육을 한다. 또 학교 안에 로하스 텃밭을 만들어 어린이들에게 건강 먹거리와 텃밭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는 아토피 사업을 위한 기금 적립을 위해 자체 브랜드 포장에 ‘굿바이 아토피! 캠페인’ 로고를 부착하고 판매액의 0.1%를 캠페인 제공에 활용한다.
유니클로, 아이파크백화점 입점
아이파크백화점은 에스피에이(SPA) 브랜드인 유니클로 매장을 국내 최대 규모로 열었다. 2380m² 규모로 입점하면서 여성과 남성뿐 아니라 아동 등 전 연령대로 상품 구색을 확대했다. 아이파크백화점은 유니클로 오픈을 기념해 22일부터 24일까지 주말 동안 50~30% 할인상품과 최초공개 품목 등 아이파크점 단독상품 26점을 공개한다.
11번가서 자동차용품 특별할인
오픈마켓 11번가는 28일까지 ‘자동차 필수용품 봄나들이 기획전’을 마련한다. 황사 대비 자동차용품을 비롯해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블랙박스 등 자동차 용품을 특별 할인가에 내놨다. 또 에스케이텔레콤(SKT)과 파인디지털이 함께 개발해 첫선을 보이는 ‘파인드라이브 아이큐티(iQT)’를 28일까지 단독 예약 판매한다. 에스케이텔레콤 ‘티(T)맵’이 처음으로 탑재된 전용 내비게이션이다. 행사기간 동안 ‘파인드라이브 iQT’ 구매자 전원에게 8만원 상당의 무선하이패스를 무료로 준다.
롭슨 GTX ‘애드와플 4월 최고의 광고’
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의 등산화 ‘롭슨 지티엑스(GTX)’ 광고가 ‘애드와플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선정됐다. 롭슨 지티엑스 광고는 스타모델이 등장하는 기존 아웃도어 광고를 벗어나 뛰어난 접지력을 지닌 제품의 특징을 바위 위에 서 있는 모델들을 통해 입증하는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애드와플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는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크리에이티브 광고상으로 광고전문가 200여명의 투표를 거쳐 선정된다.
마켓오, 인기 와인 최고 30% 할인
오리온에서 운영하는 마켓오는 와인 프로모션과 맥주 행사를 진행한다. 마켓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와인을 20~3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칠레 와인 ‘에스쿠도 로호’(3만5000원), 오스트레일리아 와인 ‘빈 555’(3만2000원), 칠레 와인 ‘산타 카롤리나 메를로’(2만3000원) 등 3종의 와인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맥스 드래프트 비어’도 1잔 가격(4000원)에 2잔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벌인다.
유니클로, 아이파크백화점 입점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