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5월 13일 쇼핑 단신

등록 2011-05-12 20:21

>‘2%’ 뉴욕페스티벌 휩쓸어
>‘2%’ 뉴욕페스티벌 휩쓸어
‘2%’ 뉴욕페스티벌 휩쓸어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3개 부문(마케팅효과 부문 은상, 통합마케팅 부문 동상, 디자인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걸쳐 상을 받았다. 뉴욕페스티벌은 클리오 국제광고제, 칸 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 중의 하나로, 300여명으로 구성된 심사단에 의해 평가된다. 이번 수상은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 티브이(TV) 부문 금상 등 3관왕, 한국광고학회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광고 수상에 이은 성과라고 대홍기획은 밝혔다.

코카콜라, 전시회 물품 모집

코카콜라가 탄생 125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압구정 캐논플렉스갤러리에서 여는 전시회에 전시할 물품을 공개 모집한다. 참여 방법은 12일부터 20일까지 코카콜라 125주년 전시회 전자우편(cocacola125@naver.com)으로 코카콜라와 관련된 소장품 사진과 소장품과 관련된 에피소드 등을 보내면 된다. 역사성, 희소성, 예술성을 기준으로 심사해 전시 여부를 결정하며, 전시 물품으로 채택될 경우 코카콜라 글라스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중외제약, 항암제 임상시험

제이더블유(JW)중외그룹은 제이더블유중외제약이 개발하고 있는 표적 항암제가 미국에서 임상시험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중외제약이 개발하고 있는 암 줄기세포


억제제 CWP231A는 미국 식품의약국에서 1차 임상시험계획에 대한 승인을 받았으며 엠디(MD)앤더슨병원 등 미국 현지에서 임상시험에 돌입했다.

아모레, 핑크리본 캠페인 파티
아모레, 핑크리본 캠페인 파티

아모레, 핑크리본 캠페인 파티

아모레퍼시픽이 13일 핑크리본캠페인 일반인 홍보대사인 핑크제너레이션 202명의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는 위촉파티를 개최한다. 핑크리본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이 올해로 11년째 벌이고 있는 유방 건강 캠페인이다. 대표적인 활동으로는 자기긍정과 사랑이라는 핑크리본의 의미를 알리는 일반인 홍보대사 ‘핑크제너레이션’, 참가비 전액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돼 유방암 예방과 치료활동에 쓰이고 있는 ‘핑크리본사랑마라톤’ 등이 있다.

이니스프리, 제주 녹차밭 행사

이니스프리가 오는 31일까지 ‘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녹차밭에서 녹차 나무를 심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제품에 들어 있는 응모권의 행운 번호를 누리집에 입력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제주도 녹차나무 심기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초에 발표된다.

디토, 가족캠핑 이벤트 신청

지에스(GS)샵이 운영하는 쇼핑몰 디토(www.ditto.co.kr)에서 1박2일 가족 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경연 대회, 가족 운동회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캠핑 장비는 디토에서 마련한다. 5월18일까지 디토 누리집에서 4살부터 초등학생까지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으며 총 8가족을 선정해 5월28일과 29일에 캠핑을 실시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가족에게는 40만원 상당의 버팔로 텐트 세트를 선물로 준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