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화장품도 가격대별 다양

등록 2011-08-25 20:39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등 화장품 브랜드 선물세트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비비프로그램과 고급 녹차 선물세트 등을 출시했다. 같은 브랜드에서도 합리적 가격의 실용제품 세트와 고가 제품을 병행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인 설화수는 스킨과 로션 등 기초제품에 크림 등 여러가지 증정품을 더한 ‘자음2종’(11만5000원대)을 선보였다. 설화수 가운데서도 가장 고급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스페셜 2종’은 고농축 한방 추출물로 만든 에센스와 영양크림 세트다. 이밖에 헤라에서는 남성 화장품 기초 세트를, 아이오페는 메가히트 상품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을 선물세트로 구성해 내놨다. 비비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 명품 세트’(50만원)는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와 특허기술로 만든 ‘천삼화’ 홍삼을 배합한 고급 건강기능식품이다.

녹차 브랜드인 오설록은 한라산 다원에서 어린 싹으로 만든 한정 생산품에 도예가 이세용의 다기세트를 구성한 ‘이세용 비원-일로향 세트’(60만원)와 함께 베스트셀링 제품인 세작, 삼다연, 얼그레이, 민들레로 구성된 ‘오설록 명차 모음 세트’(12만원) 등을 선보였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1.

음식점 폐업률 전국 1위는 이 도시…집값도 급락 직격탄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2.

“그리 애썼던 식당 문 닫는 데 단 몇 분…” 폐업률 19년 만에 최고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3.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4.

오세훈발 ‘토허제 해제’ 기대감…서울 아파트 또 오르나요? [집문집답]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