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 쿤스와 함께 내놓은 ‘크렘 드 코르’
화장품 브랜드 키엘이 아티스트 제프 쿤스와 협업해 내놓는 ‘2011 크렘 드 코르 홀리데이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프 쿤스의 ‘셀레브레이션’ 시리즈 가운데 가장 역동적인 작품으로 꼽히는 ‘풍선꽃’을 제품 라벨로 재해석한 것이다. ‘풍선꽃’은 2008년부터 1년 동안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 안에 전시된 작품으로, 현존하는 아티스트의 작품을 처음 전시한 사례로 기록된다. 크렘 드 코르는 키엘의 스테디셀러 보디 크림으로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쿤스패밀리재단을 통해 국제미아착취아동보호센터에 기부된다.
돌코리아-충주, 사과 슬라이스 출시
글로벌 청과회사 돌코리아가 충주시 및 충주신선편이사과 향토사업단과 유통 협약(MOU)을 체결하고, ‘돌, 껍질째 바로 먹는 사과 슬라이스’ 제품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맛과 품질이 우수한 충주사과를 세척한 뒤 한입 크기로 자른 것으로 껍질까지 섭취할 수 있어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했다. 특히 향토사업단이 특허를 받은 신기술력으로 10일 이상 갈변 없이 보관할 수 있다. 팩과 파우치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판매가격은 각각 100g에 1000~1200원 선, 1㎏에 1만원 선이다.
쿠첸, 평생 우대 체험단 모집
생활가전 전문기업 리홈이 ‘쿠첸’의 평생 우대 체험단 6기를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쿠첸 홍삼제조기 적갈색 모델(CBP-A302R)과 아이에이치(IH)레인지(CIR-T100K)를 평가해 보는 기회를 얻는다. 체험단은 쿠첸 인터넷 카페에 사용후기를 올려야 하며 두 제품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인터넷몰 리홈샵과 쿠첸샵의 모든 제품을 평생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체험단은 쿠첸 누리집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당 100명을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모집한다.
뚜레쥬르 ‘로보카 폴리’ 영양 간식빵
뚜레쥬르는 교육방송(EBS)의 인기애니메이션 ‘로보카 폴리’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로보카 폴리 제품군의 첫 타자인 ‘영양 간식 빵’ 3종을 23일 출시했다. <로보카폴리 식빵> <로보카폴리 미니롤빵> <폴리가 좋아하는 초코크림빵> 등으로, 해당 제품들은 어린이들의 건강을 고려해 모두 단맛은 그대로지만 설탕의 체내 흡수는 줄여주는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했다. 식빵 제품은 우유 대신 혼합 제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무조정 두유를 사용했으며 초코크림빵은 호밀을 발효시켜 자연에서 얻은 발효종을 넣었다.
리빙스타, 트와일라잇 브러시 세트
국내 헤어기기 유통업체 리빙스타가 영화 <트와일라잇> 속 주인공들의 헤어스타일처럼 연출할 수 있는 ‘트와일라잇 스파클 이온 브러시 세트’를 출시했다. 브리슬 라운드 브러시, 프로페셔널 라운드 브러시, 페들 브러시, 벤트 브러시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알루미늄 모판에 이온세라믹으로 코팅처리를 해 모발의 정전기와 엉킴 방지 기능이 있으며 윤기까지 더해준다. 원하는 영화 속 주인공의 헤어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고를 수 있으며 다양한 컬의 웨이브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