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5일까지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를 통해 프러포즈 사연을 접수하면 심사를 통해 총 6쌍을 선발한다. 당첨된 커플에게는 다음달 11~12일 이틀간 남성 팝페라그룹 ‘라보엠’과 관현악단 ‘앙상블 10인’의 세레나데 공연과 내부 대형 전광판 영상 상영 등을 활용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70만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커플링’과 ‘하얏트 리젠시 제주’ 1박 숙박권, 그리고 대형 꽃다발도 증정한다.
‘굿바이 샘플, 눈물의 땡처리’ 기획전
오픈마켓 11번가는 프리미엄 국내외 브랜드 화장품 샘플을 다음달 2일까지 정품 화장품 대비 최대 90% 할인(용량 기준)된 가격으로 주는 ‘굿바이 샘플, 눈물의 땡처리’ 기획전을 연다. 오픈마켓은 “다음달 5일부터 시행되는 화장품법 개정안에 따라 샘플 화장품과 테스터(Tester) 향수 판매가 전면 금지된다”며 “이에 따라 11번가는 관련 제품을 총망라해 마지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ABC마트 인천 구월점 새 단장
신발 쇼핑센터 ABC마트는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ABC마트 인천 구월점을 새로 단장해 오픈하며, 이를 기념한 할인 행사를 29일까지 진행한다. 갓 입고된 봄 신상품까지 매장 내 대부분의 신발을 한 족 구매시 10%, 두 족 이상 구매시 20% 할인 판매한다. 에이비시마트 공식 트위터(@abcmart_korea)를 팔로잉하거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abcmartkorea) 친구를 맺고 현장에서 제시하면 추가 5% 세일이 적용된다.
신제품 ‘손수 부드러운 통살 돈카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의 식품브랜드 손수는 100%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손수 부드러운 통살 돈카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육즙을 유지시키는 연성화 과정을 거치는 아워홈만의 공법을 활용해 부드러운 돼지고기 통살의 맛을 살리고, 생빵가루를 입혀 바삭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쪽은 밝혔다. 가격(4개입)은 6780원이다.
에스프레소 ‘카페봉봉’ 출시
커피전문점 카페 네스카페는 연유가 함유돼 있어 달콤한 맛이 나는 에스프레소 ‘카페봉봉’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페인에서 즐겨 마시는 에스프레소로, 커피 본연의 강한 맛으로 즐기는 기존 에스프레소가 부담스러웠던 사람들이 좀더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쪽은 밝혔다. 다음달 13일까지 매장에서 카페봉봉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샤브레코코 쿠키가 증정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