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는 다음달 15일까지 주유소에서 ‘오케이캐쉬백 왕대박 잔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에스케이제공
정유업체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주유소 등에서 푸짐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 지에스칼텍스=출범 100일을 맞아 새 휘발유 브랜드인 ‘KIXX’ 등에 대한 특별 행사를 벌인다. 다음달 20일까지 온-오프 사업장을 찾을 경우 행사 응모권을 주고, 이 가운데 1만900명에게 해외 여행상품권과 강촌리조트 숙박권을 경품으로 준다. 응모한 모든 고객에겐 즉석 경품이나 영화예매권, 웹하드 이용권을 준다. 또 주유소와 온라인 고객 가운데 9000명을 뽑아 영화 <박수칠 때 떠나라>의 전국 시사회에도 초청할 계획이다.
■ 에스케이=광복 60돌을 맞는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주유소와 오케이캐쉬백 가맹점에서 ‘오케이캐쉬백 왕대박 잔치’를 벌인다. ‘애국심 마케팅’의 의미로 방문 고객에게 100만개의 태극부채를 주고,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이나 오케이캐쉬백닷컴(www.okcashbag.com)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뽑아 42인치 피디피(PDP) 텔레비전을 준다.
■ 에쓰-오일=전국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 1돌 사은 대잔치’ 행사를 열어, 보너스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디지털카메라 등 경품을 준다. 또 23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수도권 및 충청지역 300여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테마온천인 아산 스파비스 입장 할인권(30%)을 제공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