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가구·침구 등 대대적 할인 ‘리빙페어’
현대백화점은 25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새봄맞이 ‘리빙 페어’를 열어, 가전·가구·침구·식기 등 전 가정용품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에 나선다. 특히, 키친에이드 믹서기, 르쿠루제 냄비, 쿠진아트 커피그라인더, 디자인벤처스 책상+책꽂이 등 총 13개 품목에 한해 ‘공동구매 이벤트’를 연다. 가전·가구 20명, 식기·침구 50명 모집인원이 달성되면 해당 품목을 2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매장 접수 또는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미국 유명 편집매장 ‘키슨’ 국내 최초 오픈
롯데백화점은 23일 영등포점 3층에 미국 유명 편집매장인 ‘키슨’(KITSON)을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 패리스 힐튼, 에마 왓슨 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키슨은 상품 회전이 빠르고, 지속적으로 유망 브랜드 발굴 및 신진 브랜드 육성을 함으로써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롯데 쪽은 밝혔다. 키슨은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12개 지점과 일본 주요 도시에 7개 매장으로 두고 있으며, 국내 정식 매장은 이번 영등포점이 처음이다.
동원F&B, 할리스와 손잡고 캔커피 시장 진출
동원F&B가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인 할리스와 손잡고 캔커피 시장에 진출한다. 동원F&B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등 3종의 캔커피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할리스 캔커피는 큐그레이더(커피 원두 감별사)가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92℃에서 핸드드립 방식으로 추출한 프리미엄 제품이고, 카페라떼와 카페모카에는 동원데어리푸드의 원유를 가미했다고 회사 쪽은 밝혔다. 할리스 캔커피(용량 240㎖)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1100원, 카페라떼와 카페모카는 각각 1500원이다.
버거킹, 치킨 안심살 바싹 튀긴 ‘스낵킹랩’ 출시
버거킹은 신제품 ‘스낵킹랩’을 출시했다. 치킨의 부드럽고 두툼한 안심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텐더 스트립과 신선한 양상추, 달콤한 허니 브라운 소스를 담백한 토르티야에 말아낸 제품으로 콜라와 함께 ‘스낵킹랩 콤보’로도 즐길 수 있다. 프렌치프라이와 음료가 포함된 스낵킹랩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컵아이스크림도 제공한다. ‘스낵킹랩’의 단품 값은 1900원, 콜라가 포함된 ‘스낵킹랩 콤보’ 값은 2500원이다.
스틱형 초코케이크 ‘베이키 초코’ 선보여
크라운제과는 케이크 ‘베이키’를 리뉴얼한 ‘베이키 초코’를 새롭게 출시했다. ‘베이키 초코’는 덴마크산 카망베르치즈와 체다치즈가 첨가된 달콤한 카스텔라 속에 부드러운 초코크림을 넣어 치즈의 느끼함을 덜어낸 스틱형 초코케이크다. 뉴욕 맨해튼의 지하철 노선도로 패키지를 꾸며 예술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102g(6개들이) 2400원, 170g(10개들이) 3800원.
‘산사원’서 4월8일까지 봄맞이 술 음식 축제
배상면주가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전통술 문화센터 ‘산사원’에서 4월8일까지 봄맞이 술 음식 축제를 진행한다. 술지게미를 활용한 과자, 빵, 식초, 고추장 및 전통주에 젤라틴을 넣어 만든 술 젤리(주편), 누룩 음료 등 20여종의 다양한 술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복분자 막걸리 칵테일, 산사춘 키위 칵테일 등 다채로운 전통주 칵테일도 선보일 예정이다. 체험은 산사원 누리집(www.sansawon.co.kr)이나 전화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뒤 참여 가능하며 참가비는 1만5000원이다. 문의전화 (031)531-9300.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