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음료형 다이어트 제품대상웰라이프가 다이어트 제품 ‘뷰티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각각 다른 기능성을 가진 두가지 제형의 세트로 구성돼 있다. 젤리 타입의 ‘말랑말랑 맛있는 뷰티웰’은 원활한 배변활동으로 장을 깨끗하게 비워 준다. 음료 타입의 ‘상큼하게 마시는 뷰티웰’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2분조리 간편식 ‘떠먹는 피자’
아워홈이 가정용 ‘떠먹는 피자’를 내놨다. ‘떠먹는 피자 아이리쉬포테이토’와 ‘떠먹는 라이스피자’ 2종이다. 피자를 떠먹는다는 색다른 경험에 대한 재미를 높이고자 토핑 치즈의 함유량을 기존 제품보다 높였다. 2분간 조리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두 제품의 가격은 3600원(180g)이다.
여름철 항균 핸드워시·비누
데톨이 올여름 신제품 ‘데일리 케어’를 출시했다. 항균 핸드워시와 비누 두 가지 타입으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보습성분이 함유됐다. 또 인체 적용 테스트에서 검증받은 항균성분을 적용해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
현관에 걸어두는 모기퇴치제
헨켈홈케어코리아가 출입구에 간편하게 걸거나 세워두는 것만으로도 모기를 쫓아주는 모기 기피제 ‘홈키파 게이트키파’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모기가 드나들기 쉬운 현관·베란다, 창문 등에 걸거나 세워두면 모기가 내부로 침입하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준다.
체형관리 도움되는 녹차 3종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브랜드 설록이 ‘설록 워터플러스’ 3종을 출시했다. 설록 워터플러스는 체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녹차의 대표 성분들을 고농축한 제품이다. 휴대가 편리하다.
부드러운 거품에 톡 쏘는 맛
오비맥주가 맥주 ‘카프리’ 출시 17년 만에 처음으로 리뉴얼 상품을 내놨다. 더욱 산뜻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으로, 탄산 함량을 높여 톡 쏘는 맛을 강화했으며 깔끔한 끝 맛과 함께 부드러운 거품을 선사한다.
<한겨레 인기기사>
■ 김형태 제수 “힘 없는 자 한계 느꼈다. 절실하게”
■ 과수원집 아들이 ‘사찰 열쇠’ 쥔 공무원 되기까지…
■ 청소년들, 5·18 상황이라면…절반이상 “참여하겠다”
■ 38년 넘게 매맞은 우리엄마인데 지금은 감옥에 있다
■ 치타와 매의 눈이 큰 이유는?
아워홈이 가정용 ‘떠먹는 피자’를 내놨다. ‘떠먹는 피자 아이리쉬포테이토’와 ‘떠먹는 라이스피자’ 2종이다. 피자를 떠먹는다는 색다른 경험에 대한 재미를 높이고자 토핑 치즈의 함유량을 기존 제품보다 높였다. 2분간 조리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두 제품의 가격은 3600원(180g)이다.
데톨이 올여름 신제품 ‘데일리 케어’를 출시했다. 항균 핸드워시와 비누 두 가지 타입으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보습성분이 함유됐다. 또 인체 적용 테스트에서 검증받은 항균성분을 적용해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
헨켈홈케어코리아가 출입구에 간편하게 걸거나 세워두는 것만으로도 모기를 쫓아주는 모기 기피제 ‘홈키파 게이트키파’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 모기가 드나들기 쉬운 현관·베란다, 창문 등에 걸거나 세워두면 모기가 내부로 침입하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준다.
아모레퍼시픽의 녹차 브랜드 설록이 ‘설록 워터플러스’ 3종을 출시했다. 설록 워터플러스는 체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녹차의 대표 성분들을 고농축한 제품이다. 휴대가 편리하다.
오비맥주가 맥주 ‘카프리’ 출시 17년 만에 처음으로 리뉴얼 상품을 내놨다. 더욱 산뜻하고 상쾌한 맛이 특징으로, 탄산 함량을 높여 톡 쏘는 맛을 강화했으며 깔끔한 끝 맛과 함께 부드러운 거품을 선사한다.
<한겨레 인기기사>
■ 김형태 제수 “힘 없는 자 한계 느꼈다. 절실하게”
■ 과수원집 아들이 ‘사찰 열쇠’ 쥔 공무원 되기까지…
■ 청소년들, 5·18 상황이라면…절반이상 “참여하겠다”
■ 38년 넘게 매맞은 우리엄마인데 지금은 감옥에 있다
■ 치타와 매의 눈이 큰 이유는?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