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스틱포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대표 홍삼브랜드 정관장의 케이지시(KGC)인삼공사는 현대인의 식생활에 맞춰 쉽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의 대표 상품인 ‘홍삼정플러스’와 동일한 홍삼농축액을 정제수에 희석해 액상 형태의 스틱포장으로 만든 제품으로,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쉽게 마실 수 있게 했다. 정관장은 “새 제품은 출장, 등산, 아웃도어 등 야외활동에도 휴대가 간편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30㎖짜리 30포에 9만6000원이다.
온라인 전용 판매 ‘마린플러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가 온라인 전용 제품 라인인 ‘마린플러스’를 출시했다. 마린플러스는 공식 누리집(www.marine-plus.co.kr)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실시간 온라인 상담 등으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회원 가입 때 모든 고객에게 4종 체험 키트를 무료 제공한다. 아모레는 신제품에 대해 “강원도 고성의 청정 심해수인 ‘동해 해양심층수’를 주원료로 사용해 용존 산소, 미네랄 등이 다량 함유됐다”고 설명했다. 클렌징과 토너, 에센스 등 스킨케어 라인 9종을 선보였으며, 가격은 1만8000~3만원이다.
아미노산 풍부 ‘흑임자치킨’ 출시
네네치킨이 ‘치킨계 최초의 블랙푸드’로 흑임자치킨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업체는 “레몬이 가미된 흑임자소스로 새콤달콤하면서도 진한 고소함이 일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흑임자(검은깨)의 풍부한 아미노산과 비타민E가 두뇌 활성을 도와 수험생과 성장기 어린이들 간식으로도 좋다고 덧붙였다. 네네치킨은 이와 함께 마늘치킨, 순살닭강정 등 신제품 3종을 이날 출시했다.
‘해충 없는 우리집’ 캠페인
예년보다 3~4도 높은 날씨로 가을 모기가 극성인 가운데, 살충제 에프킬라로 알려진 한국존슨은 ‘해충 없는 우리집 캠페인’을 연다고 밝혔다. 13~21일 누리집(www.f-killer.co.kr)에 접속해 ‘우리집에 에프킬라가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자동분사형 모기약 ‘에프킬라 오토’를 포함한 3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