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참치 샐러드 2종 출시
동원에프앤비(F&B)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참치 샐러드 ‘동원 샐러디쉬 참치’ 2종(깔끔한 맛, 상큼한 맛)을 출시했다. 참치와 함께 스위트콘, 감자, 당근, 피망, 완두콩 등의 채소에 야채 소스를 곁들인 ‘깔끔한 맛’은 1캔(120g)당 100㎉로 도넛 1개 열량의 약 절반에 불과해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상큼한 맛’은 토마토 소스 비중을 높인 스파게티 스타일의 참치 샐러드다. 가격은 한 캔에 2980원이다.
스위스킨,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은 환절기 깨끗한 모공 클렌징을 위한 ‘음파 진동 모공 클렌저’를 출시했다. 모공 세안에 효과적인 마이크로 미세모 약 15만개가 촘촘하게 박혀 있는 브러시가 있어, 모공 깊숙이 남아 있는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1분에 약 2만2000회로 최적화된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미세한 움직임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 준다고 회사 쪽은 설명했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비비안, 겉옷 겸용 보정속옷 첫선
비비안은 국내 최초로 겉옷으로도 입을 수 있는 보정 속옷 ‘엠피에스더블유’(MPSW)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군살을 눌러줘 몸의 라인을 정리해주는 보정 속옷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매우 심플한 디자인으로 돼 있어 겉옷으로도 입을 수 있다. 기존의 보정 속옷이 군살을 효과적으로 눌러주기 위해 안감을 2~3겹씩 사용하던 것에 반해, 이 제품은 안감을 한 겹만 사용해 압박감을 줄였다. 가격은 슬립형 11만6000원, 브라러닝형 8만5000원, 치마거들형 7만3000원이다.
로벤타, 브러시 장착 드라이어
독일 생활가전 브랜드 로벤타는 강력한 볼륨컬과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모두 연출할 수 있는 ‘로벤타 핫에어 브러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드라이어에 브러시가 장착돼 있어, 빗을 따로 사용할 필요없이 한 손으로도 원하는 머리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원터치로 탈부착할 수 있는 3종의 브러시(둥근 브러시, 반 브러시, 집중 노즐)가 단계별로 헤어스타일을 완성하도록 해준다. 가격은 4만95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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