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맛 살린 바비큐피자
피자배달 전문업체 도미노피자가 신제품 ‘리얼바비큐 피자’를 출시했다. 캠핑 바비큐 요리를 재해석해 바비큐의 참맛을 피자에 담았다. 도톰한 호주산 쇠고기에 특제 바비큐소스를 가미해 풍부한 고기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레드어니언과 풍성하게 얹은 모차렐라치즈, 체더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2만7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2500원.
새기술 입힌 기능성 등산화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케이투(K2)가 하이테크놀로지 등산화 ‘바하마’를 출시했다. 바하마는 케이투의 기존 등산화 기술력에 엑스밴드(X-Band), 플라이핏폼(Fly fit Form), 더블유에스-셀(WS-Cell) 등 다양한 혁신 기술을 더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충격흡수, 자세안정, 접지력, 착화감 등 최상의 성능을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퀀텍스(Quantex) 소재 중창은 항균·항취 기능은 물론, 겨울과 여름에 각각 3℃ 이상의 온감과 냉감을 제공한다. 25만9000원.
더 따뜻하고 쾌적한 다운재킷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아라라스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컬럼비아의 보온 기술인 ‘옴니히트’가 적용됐다. 안감의 은색점 패턴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기를 반사해 겨울철 야외활동 시 체온 보호에 도움을 준다. 헝가리산 거위털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불필요한 땀과 열기는 옷 밖으로 빠르게 배출시키고 바람은 막아 따뜻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컬림비아 쪽의 설명이다. 가격은 48만3000원.
가을산행 위한 아웃도어 패키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가을을 맞아 27일까지 고어재킷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을산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산행 패키지는 캐주얼백, 양말, 스카프, 방석 등 4가지 용품으로 구성됐다. 또 행사기간 내 구매고객(그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1명)은 인피니티쉘터D텐트, 2등(15명)은 랜드40배낭 등이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