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을 나흘 앞둔 1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 완구코너에 일본 반다이가 지난해 말에 출시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워치’의 품절을 알리는 안내문이 내걸려있다. 지난해 성탄절을 앞두고는 ‘파워레인저 티라노킹’이 ‘장난감 대란’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를 끌어 물건을 구하려는 부모들이 진땀을 흘렸다.
연합뉴스
어린이날을 나흘 앞둔 1일 서울의 한 대형마트 완구코너에 일본 반다이가 지난해 말에 출시해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괴워치’의 품절을 알리는 안내문이 내걸려있다. 지난해 성탄절을 앞두고는 ‘파워레인저 티라노킹’이 ‘장난감 대란’이라 불릴 정도로 인기를 끌어 물건을 구하려는 부모들이 진땀을 흘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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